맛난 세상/카페 투어

[홍대 빵집] 서교동 카페 빵집 치키차카초코 코르네파이 후기

고우니 2021. 10. 1. 12:40
728x90
320x100





[홍대 빵집] 서교동 카페 빵집 치키차카초코 코르네파이 후기








안녕하세요~

요새 인스타에서 자주보이는 핫플이 있더라구요.
바로 버거킹있는 골목에 새로 생긴 치키차카초코입니다!!
(홍대 기준으론 서교동 쪽에 가까워용~)


오늘 사실 백신 연차라 집에서 쉬어야하는데..
실수로 쿠팡프레쉬를 회사로 시켜버린 멍충한 제가
합정에 온김에 이 치키차카초코를 방문해 봤습니당ㅎㅎ
😅



자, 함께 치키차카초코로 가보시죵~





[카카오맵] 치키차카초코 서교본점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40 1층 (서교동)

http://kko.to/tO6uukr4B

치키차카초코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40

map.kakao.com







저는 길치라 첨에 그냥 지나쳤는데요...
(지도 잘보시어용~)


여기는 홍대 버거킹 있는 골목 안쪽으로 쭉 들어오셔서 Gs편의점 보이면 왼쪽 골목으로 10발자국 더 가면 나타납니당ㅋㅋㅋ
뿅하구요😆



안뇽
치키차카초코


저 당나귀 세마리가 치키 차카 초코 인가봐용ㅋㅋㅋ
날아라슈퍼보드 생각이 나드라구요 허허


메뉴판


메뉴판이 가게 외부에 세워져 있어서 보고 들어가기 좋더라구용ㅎㅎ




물론, 가게 안에도 메뉴판이 있습니다^^

저는 코르네파이 초코랑 오리지널을 주문했구요!
달달한 간식과 먹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당😆




코르네파이 5개 세트 전용 박스들이 쌓여있어요~


스티커


이렇게 귀여운 스티커도 있더라구용.
무료로 가져올 수 있어서 저도 하나 챙겼습니당~




커피와 코르네파이를 기다리며..
매장 여기저기를 구경했는데요~


코르네파이


코르네파이가 이렇게 잔뜩 쌓여있습니당ㅋㅋ
비어있는 속을 주문한 크림으로 빵빵하게 채워서 주시더라구요🤗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용~
앉아서 먹을순 없고, 잠깐 서서 먹고가거나 보통 테이크아웃해 가시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코르네파이는 포장주문했구용!!




짠~
이렇게 나왔습니당ㅎㅎ
저 다홍색이 치키차카초코의 상징 같더라구요.




한장 챙겨온 스티커~
기엽쥬😊




컵도 맘에 들었어용ㅋㅋㅋㅋ


코르네파이


살짝 찍어본 봉투 속 코르네파이❣

초코랑 오리지날 코르네파이~
크림 빵빵하게 넣어주죵???




코르네파이는 회사가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회사로 배송된 감자샐러드와 오이를 가지러...)




제 자리에와서 초코 코르네파이를 꺼내보았습니당..
개별포장이 잘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용!!




때깔좋지용??




크..
완전 바삭해보이죠???




음뇽뇽 해보겠습니다아😋


바삭바삭바사삭




ㅋㅋㅋㅋㅋㅋㅋ오
이거 바삭한 파이속에 시원한 초코크림이 가득해서 맛있더라구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회사랑도 가까워서 오다가다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당~


구럼 빠빠이용👋👋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