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역 카페] 망원 합정 베이글 맛있기로 유명한 빵집 포비 베이직 카페 추천

고우니 2021. 10. 6. 23:08
728x90
320x100






[합정역 카페] 망원 합정 베이글 맛있기로 유명한 빵집 포비 베이직 카페 추천







안녕하셔용~
고우니입니다!!


합정에 유명한 빵집이나 카페가 참 많은데요.
그 중에서 꾸준히 자주 가는 곳이 있습니당ㅎㅎ


베이글 맛집 포비 베이직인데요!
(지금은 지점이 여럿 생겨 그냥 포비 합정점이라고도 하네요)
오랜만에 탄수화물이 땡겨서 방문해 봤습니다😆




[카카오맵] 포비 합정점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66 (합정동)

http://kko.to/GWZkXic40

포비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66

map.kakao.com



합정동 주민센터 건너편에 위치하구 있구용!!
점심시간에 가면 항상 바글바글 합니당ㅋㅋㅋ


오늘의 커피는 아시아네용


통유리 건물이 참 이쁘죵?




입구에 설계도가 있습니당..
여긴 2층까지 있어서 자리는 널널했습니당~


딱 들어가면
베이글과 커피 메뉴 모형?들이 전시되어있구용.


오늘의 베이글은 크렌베리
베이글칩은 다 팔렸네요ㅠㅠ


건물 내부로 들어서면 식물이 참 많아서 상쾌한 기분이 듭니다.




자연?과 어울리게 잘 꾸며두었죠?




날이 좋을때는 외부 테라스 자리들 추천드립니당👍




쭉 들어가면, 이렇게 긴 테이블과
생화가 절 반깁니당🌷
꽃좋아좋앙


긴테이블 끝에서 왼쪽으로 꺽으면
카운터와 베이글 판매 진열대가 보입니다.




굿즈도 판매하더라구용.




베이글 샌드위치나
세트메뉴도 있어용ㅎㅎㅎㅎ



갈릭, 크렌베리, 꿀우유ㅋㅋ 베이글



플레인, 볼케이노(치즈), 어니언 베이글이 있습니다.
제 픽은 오늘의 베이글인 크렌베리구요




베이글 옆에 이렇게 크림치즈를 팝니당.
이 크림치즈가 쫭맛인데..
마켓컬리에서도 판다네요;;

크렌베리 베이글과 먹기위해 저는 무화과 크림치즈를 구매했습니다.


무화과 크림치즈😍
크렌베리 베이글


이렇게 들고..
굿즈한번 구경했는데용~




앞치마랑 티셔츠도 있더라구요.




드립백과 컵, 노트 등




오..
카카오 선물하기가 된대용ㅎㅎ
신기해라.


빛이 메뉴를 가리네요ㅜㅜ



결제를 하러 왔습니당ㅎㅎ
커피 메뉴들이구요..





저는 포비 스모커 원두로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 했습니다😁



스프레드도 팔더라구용


제 커피를 만들어주시는 바리스타님들..
감사해용!!




커피를 기다리며..
매장구경을 합니당.




계단 위에는 2층인데..
전 1층에 자리가 있어서 오늘은 안올라갔어용ㅋㅋㅋㅋ




외부 경관 구경도 하구용.
(지하실이 있군여....)


내 베이글과 커피☕


긴테이블의 끝에 앉았습니당.




커피는 구수하고 맛있었어용!!




구워서 컷팅해주신 베이글😆
넘나 좋으네용ㅎㅎ



크림치즈양은 이정도 됩니다.


자세히 봐주세용
크.. 넘나 맛있겠죠?



이제 이 무화과 크림치즈를 발라 먹어보겠습니당ㅋㅋ



크.....
미친 비쥬얼🐷




아웅..
넘나 바삭하고 달달하고 쫀득해서.....
커피랑 베이글 하나 뚝딱 해치웠네용😋


여기 베이글은 프랜차이점 빵집 베이글과는 차원이 다른 쭬깃함을 가지고 있습니당ㅋㅋ

그래서 결국 또 그맛이 생각나 오게되는 것 같아용~


베이글 좋아하신다면,
합정역에서 가까운 포비 베이직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신 모든분들~~
좋은밤 보내시길 바랄께용🙏


굿빠미 뿅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