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염창 목동 카페] 염창역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타조메롱 추천

고우니 2021. 10. 9. 00:07
728x90
320x100



[염창 목동 카페] 염창역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타조메롱 추천






때는..
제가 2차 백신맞고 앓아누운 날이었습니다.
😇


후유증이 심해서 원래 만나기로한 알몽과 연남동 핫플을 가지못하고 누워있었는데...


카톡이 한통 오더라구요.

남친 필요 음따 세상에나


세상에마상에ㅠㅠ

같은 아파트 같은 라인 사는 알몽이가
아플땐 달달한걸 먹어줘야 한다며 문앞에 달다구니들을 걸어놓고 갔단거에요🥲


넘나 스윗한 알몽

진짜ㅠㅠ
감동의 쓰나미였습니다.



허흑흑 넘나 감동


넘나 감동해서 제가 사진도 찍어뒀더라구요!!!!


세상에ㅠㅠ

다시 봐도 넘 고맙네용....
알몽 최고다최고👍

허흐륵 맛나보이쥬



다쿠와즈랑 케이크랑 에그타르트랑...
종류별로 이렇게나 사주고 갔더라구요😢

진짜 넘나 고맙고 감동이었습니다ㅠㅠ


당근케이크 🥕

당근케이크 넘나 꾸덕하고 맛있었구요!!


에그타르트

따끈따끈하던 에그타르트도 미친맛이었습니다.
눈물닦으며 흡입했구요😆


담날 회사에 싸간 앙버터 다쿠와즈


담날도 먹고욧ㅋㅋㅋㅋ

다쿠와즈 정말 맛있었어여 300칼로리 10초 순삭했습니다.


그러고나니 저는 이 맛난 달다구리의 행방이 궁금해졌습니다.


타조메롱???


검색해보니 용왕산(=언덕) 아래 쪽에 위치한 디저트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더라구요.




[카카오맵] 타조메롱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24길 12 1층 (목동)

http://kko.to/vvyaLWn4B

타조메롱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24길 12

map.kakao.com




그래서 오늘 퇴근 후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닷!!!
바로 고고싱~~


귀여운 외관


그냥 지나칠수 없는 외관이더라구요ㅋㅋ


여기는 정문~
귀여운 타조메롱


반짝반짝 하더라구용..


그림같은 창가자리
여기는 후문~



판넬에 써있는거랑 달리,
타조메롱은 매일 10시반 오픈해서 저녁 9시까지만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카운터


제가 가니 갑자기 손님들이 몰아치더라구요.


메뉴판


담엔 마들렌도 먹어봐야겠어용~

저는 유리랑 같이가서 케이크랑 음료 한잔주는 세트메뉴에 아아 한잔 추가했습니닷!!


직접 그린듯한 메뉴판



크로플과 샌드위치도 판매중이랍니당^^


나의 사랑 디저트

크....
저희는 케이크는
치즈케이크로 주문했습니당ㅎㅎ



카운터 옆엔 이렇게 사탕도 무료로 가져가게 두셨더라구용.


주문하고나서 둘러보니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두셨더라구요.

인테리어 신경쓰신 티가 났습니다!!

콜바넴 포스터라니😘

거울샷 고고딩


거울샷도 찍어보구~~


매장 내부


테이블도 귀엽지용?




앗 고냠미 귀여웡😍


숨은 명당


저희는 뒷문 쪽에 위치한 명당자리 차지했구요.
아늑하더라구요ㅋㅋㅋㅋ






치즈케이크엔 카라멜시럽? 뿌려주시더라구용...
마시따잉🐷


💜빨대

내가 좋아하는 하트빨대


케이크 한번 더



나의 사랑 탄수화물..😊
아주 그냥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안녕 타조메롱👋


실컷 떠들구
10시가 다되어서 이제 집에 갑니당..


여기가 사진 명당이래용


담엔 낮에가서 요기서 인생사진 건져가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당.


빠잉 타조찡


타조메롱 안뇽~~~

알몽 덕분에 동네에 괜찮은 디저트 카페 하나 발견한 것 같아 넘 좋더라구요^^


목동, 염창동 주민분들이시라면
맛난 디저트 카페 타조메롱 추천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어용🙏

빠빠룽👋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