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강남 카페] 신논현 강남 녹차 디저트 맛집 가배도 추천

고우니 2021. 10. 12. 00:06
728x90
320x100



[강남 카페] 신논현 강남 녹차 디저트 맛집 가배도 추천






안뇽하세요~~ 여러분
대체공휴일이 아쉽게 지나갔네요ㅠㅠ


3일 쉬는날이 언제 또 있으려나 싶어요🥲


오늘은 꽃님 없는 꽃님모임이 있어서 강남에 놀러갔습니다^^


정확히는 신논현역 근처구요, 디저트 카페를 찾는데 세상 사람 다 강남에 모인건지 자리가 있는데가 없더라구요ㅠㅠ


겨우겨우 찾아서 자리잡은 곳은 간판을 찾을수 없는...
가배도였습니다!!!


한참 헤멨는데, 무공돈까스 윗층이에요!!

특이한 창문틀 보고 겨우 찾아갔어요ㅋㅋㅋ





[카카오맵] 가배도 신논현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3 2,3층 (역삼동)

http://kko.to/1CbYu_n40

가배도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3

map.kakao.com





창문틀 보이시죵??


가배도는 이 무공돈까스 건물 2층입니다.


앗 3층도 있군요


내부홀입니다.
3시쯤 갔는데 사람들 엄청 많았어용!!


하나하나 모자이크를..



홀도 넓고, 테이블도 많은 편이었어요.


창가자리 이쁘죵


여긴 뭐가 유명한가보니 녹차(말차) 디저트 맛집 이었습니당~






헐 제가 팜플렛을 들고왔는데 메뉴가 써 있을줄알았는데 없네요ㅠㅠ


판나코타(푸딩) 말차맛과 티라미수 주문했구 아아랑 따아를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 가격은 4,500원, 판나코타는 5,000원, 티라미수는 7,000원이었어용!!



디저트류 설명이 있더라구요ㅋㅋ


판나코타??가 푸딩이라니 충격이었어용...
모르고 시켰거든요^^




먼저나온 커피들과 판나코타(=푸딩)...
말차 액기스를 뿌려먹어야 한대요!!



시키는대로...


섞어서.. 냠냐무


잔이 귀엽네용


맛은 그냥 녹차 푸딩맛 이었습니당😅


스까스까


이때 빨리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역시 탄수화물 최고야 짜릿해


후후 맛있어 보이죠?




맛있었습니당ㅋㅋㅋ
푸딩은 남기던 그녀들이 5분 순삭을..
🐷


올만에 울산댁 동동네랑 수지댁 주연찡 크게될 리리무짱이 모인거라 아주 수다수다를 떨었습니당~
😊


즐거운 시간이었어용~
6시 전에 매장을 한번 더 둘러보고 나왔습니당.


이런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예쁘쥬?


가구들은 전부 원목인것 같고..
말차 전문 디저트 카페라 그런지 일본 풍의 장식이 많았습니다.


대나무도 많더라구요.


지금 아랫층이 공사중이라 중간중간 소음이 좀 있었지만, 티라미수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 였습니다.


강남, 신논현에 갈만한 카페 찾으신다면 가배도 추천 드립니당ㅎㅎㅎ


블로그 방문하신 분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용^^
구럼 안녕히~~~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