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상수 카페] 떡케이크가 맛있는 홍대 합정 디저트 카페 시루케이크(입짧은햇님도 드신)

고우니 2021. 10. 17. 01:44
728x90
320x100







[상수 카페] 떡케이크가 맛있는 홍대 합정 디저트 카페 시루케이크(입짧은햇님도 드신)






퇴근 후 저녁 약속이 없다니..
기분이 이상하더라구요.


근처에 가볼만한 곳이 있나 찾아보니,
떡으로 만든 디저트가 유명한 카페가 있었습니다^^


서나짱도 가까운 곳이라 얼굴도 볼겸, 맛난 디저트도 먹을 겸 불러냈어요ㅋㅋ



디저트 카페는 시루케이크란 곳이구요!!

흑임자롤떡이 유명한데, 퇴근하고 가니 다 팔렸더라구요😢




[카카오맵] 시루케이크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1길 18 1층 (합정동)

http://kko.to/MFc3VYZf0

시루케이크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1길 18

map.kakao.com



지도 함번 봐주시구용.
이근처에 핫한 카페가 많습니다.

꾸준히 포스팅 해볼게용!!




내부는 깔끔하고 테이블도 넉넉한 것 같았어요.




저는 끄트머리에 앉아서 서나짱을 기다렸습니다^^




셀프바 있는데, 주전자가 집에 있는거라 반가웠어용ㅎㅎ




떡 케이크 맛집이라 초도 파시더라구용!!




흑흑..
담엔 일찍 오겠어요!!

저는 단호박 크럼블 설기케이크랑 아아를 주문했습니당.


음료 메뉴판


음료도 다양하고
약간 한식 같은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카운터 옆에 자리도 좋더라구용.




이런느낌?

제가 늦게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진 않았습니당.
조용해서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단호박 설기 케이크랑 아아입니당ㅎㅎ
좀 남기려했는데..

다먹었어요ㅜㅜ





여기는 큐알체크 대신 안심콜 하드라구용!




트레이도 넘 이쁘죠?
서나짱이 오길 좀 기다려봅니다!



이쁘고 귀여운 단호박 크럼블 설기..
저 크럼블이 소보루의 소보루같은건데 넘 맛있어용ㅎㅎ




요래요래 먹어줍니당...😆




속에 단호박이랑 앙금이 들어 있어서 달달하니 맛났어요!




어느새 도착한 서나짱ㅎㅎㅎ
서나짱은 콩가루라떼를 시켰대요!




구수하고 맛있었다고 합니당😁
올만의 수다수다



분위기도 좋고 회사랑도 멀지않아
떡이나 디저트 생각나면 종종 들를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부터 날씨가 급격히 추워진다는데
다들 따숩게 입으시구
감기 조심 코로나 조심 하시길 바랍니당🤗


구럼 이만 빠이빠이에용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