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신촌 카페] 서강대도 가까운 신촌역 카페 안온 추천

고우니 2021. 10. 20. 00:27
728x90
320x100





[신촌 카페] 서강대도 가까운 신촌역 카페 안온 추천









일요일 갑작스러운 추위에 달달떨며
커피한잔 할만한 곳을 서칭해 보았습니다.


찾다보니 가까운 곳에 새로 생긴 브루잉 커피 전문 카페가 있더라구요😆


헐레벌떡 달려가 보았습니닷ㅎㅎ



[카카오맵] 카페 안온
서울 마포구 고산길 19 1층 (노고산동)

http://kko.to/PVd6_PS4o

카페 안온

서울 마포구 고산길 19

map.kakao.com




카페 이름은 안온이구요.




지나치지 않게 카페 앞에 팻말을 세워 두셨어용ㅎㅎ




인스타도 운영하시더라구요.




카페 안온은 큐알이 아니고 안심콜로 방문자 인증을 하더라구용ㅎㅎ
번호는 카운터에 붙어 있습니다.


셀프바


입구 옆에 셀프바? 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이날 넘 정신이 없어서 메뉴판을 안찍었더라구요ㅠㅠ

어쩔수없이 사이트 정보에서 퍼왔습니당..😢



메뉴판


원래 저는 아아파지만,
오늘은 따뜻한 플랫화이트를 주문했습니당^^


💜


헐..
라떼아트를 너무 잘하셨더라구요!!


카페 전경



좋은 자리를 차지해서 커피와 한잔 찍어보았습니다.

플랫화이트 쌉쌀 고소하니 저알 맛있었구요.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깨끗하고 잘해두셨더라구용.





다음엔 창가자리에 앉아봐야 겠네용ㅎㅎㅎ


카페 안온.

그냥 가까워서 가본 곳인데 커피도 맛있고,
친절하셔서 여러모로 맘에 든 장소였습니당!!!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