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 카페] 합정역 홍대 상수 원두를 골라 마실수 있는 핫플 새검정 카페 추천

고우니 2021. 10. 27. 15:37
728x90
320x100




[합정 카페] 합정역 홍대 상수 원두를 골라 마실 수 있는 핫플 새검정 카페 추천







오늘은 우리 회사의 막내둥둥이 현지씨의 추천으로
새검정 카페를 방문했습니당😆



앗, 여기가 카페였어? 하는 인상이었어요ㅋㅋㅋ
(핫플 냄새 킁킁)




[카카오맵] 새검정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17 1층 (합정동)

http://kko.to/YjOuRHg4j

새검정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17

map.kakao.com




일단 들어가보시죵ㅎㅎ



보컬 컴퍼니 아랫층이더라구요ㅋㅋ




통유리라 자연광이 좋아서 사진찍기 좋았습니다^^
담에가면 셀카 좀 찍어야겠어요.


앤트러사이트 원두 메뉴



여기는 앤트러사이트와 오닉스 원두를 쓰는 것 같았습니다.



오닉스 원두 메뉴



원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새검정만의 원두 합정도 있는 것 같았어요.

현지씨는 앤트러사이트의 윌리엄 블레이크, 저는 합정으로 주문했어요😆




스콘이랑 에그타르트도 팔더라구용ㅎㅎ

현지씨가 얼그레이 스콘을 시켜 맛을 봤는데 맛이 아주 좋았습니당!!!





이럴게 조각 파운드도 팔고 있으니, 참고해 주셔용😋




스콘과 어울리는 무염버터랑 쨈❣
저는 쨈파지만 빵은 그냥 먹는게 제일 좋더라구용~




잉??
오트로 만든 우유를 파나봐요?
두유나 아몬드우유는 봤어도 오트는 첨보는데....
신기방기하네용😊




무료 스티커~~
하나 주서왔습니당!




음료를 기다리며 카페를 좀 둘러보았어용~




오..
매장을 찍은 사진 엽서를 판매하시네요!




병맥도 팔고있습니다아~




디제잉용 아날로그 턴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이게 뭔가싶어 취미로 디제잉하는 친구한테 물어봤는데ㅋㅋㅋㅋ


약간 너무 설명충인 베부라



이 카페 새검정은 낭만을 추구하는 카페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리는 널널하구용~




이렇게 넓은편입니다.
채광이 참 좋았어요!
🌞




숮댈님의 페퍼민트 레몬티.
현지씨의 아아와 나의 아아.




플라스틱이 아닌 빨대를 쓰십니닷.
와우


스콘 안뇽



귀엽고 맛있는 스콘😋




저의 합정 원두로 만든 아아🧊
크... 시지않고 맛있더라구요!





나가면서 포스터를 보니 2019년에 개업하셨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왜 여길 몰랐을까~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넓고 편한데 커피 맛도 좋으니 앞으로 자주 들를 것 같습니다!


다음엠 오닉스의 모나크를 마셔봐야겠어용☕
합정과 상수 사이 커피가 맛있는 카페 새검정 추천드리며, 저는 물러갑니당~



오늘도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당ㅎㅎ
감사합니다😊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