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 카페] 합정역과 상수 사이 크림 커피가 맛있는 카페 스노잉 후기

고우니 2021. 10. 30. 00:10
728x90
320x100





[합정 카페] 합정역과 상수 사이 크림 커피가 맛있는 카페 스노잉 후기







안녕하세요~

여기는 예전에 한번 왔었는데, 보통 아이리쉬 커피로 알고있는 커피(여기선 스노잉 커피라고 합니당)가 맛있기로 소문난 곳입니다.


달달한 커피가 땡길때 오게되는 곳이라 오늘 소개해 봅니다.




[카카오맵] 스노잉 합정점
서울 마포구 성지길 22 1층 (합정동)

http://kko.to/ZJVMu-gfo

스노잉

서울 마포구 성지길 22

map.kakao.com






수제 크림이 잔뜩 들어간 음료 전문이구용ㅎㅎ
크림이 눈같아서 카페 이름도 스노잉이 아닐까 싶네요!




넘 추워지기 전에 와서
아포카토도 먹어봐야겠어용😆




음료 사진이 넘 이쁘네용ㅎㅎ


제과류도 판매하시더라구요



점심시간에 가니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ㅋㅋ
호다닥 줄을 서봅니다^^


메뉴판
논커피류도 많더라구요



아..
이제보니
스노잉 커피는 콜드브루 베이스에 크림이 올라간 거네용ㅎㅎ


카운터구요



저는 스노잉 커피 한잔 주문했어요




조용한 창가자리 앉아서 기다려 봅니다.




전등이 특이했어요ㅋㅋ




매장은.. 이렇게 널찍한 편이에요!



5분 안되서 제 커피가 나왔습니당!!




전 직장 근처에 아이리쉬 커피 맛집이 있었는데..
생각나더라구요ㅎㅎㅎ


홀더도 이쁘네용


크...

역시 내가 상상한 그 맛입니다.
맛있어요!

크림이 너무 달지않고 적당히 묵직하고 밀도도 사르르 녹구요.




이렇게 테라스 자리도 있더라구요.
요즘 날씨 좋은데....
담에 오면 테라스에서 한잔 해보도록 하겠습니당!!


합정역 근처 카페를 모두 점령할 그날까지!!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닷ㅎㅎ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궁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닷👍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