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 카페] 상수 홍대 다쿠와즈가 맛있는 카페 그레이랩 추천

고우니 2021. 11. 6. 00:24
728x90
320x100





[합정 카페] 상수 홍대 다쿠와즈가 맛있는 카페 그레이랩 추천






안녕하세용~~
여러부운😊

오늘은 전에 산책하다 봐둔 카페에 방문해 봤는데요.

예상치 못하게 다쿠와즈가 넘 맛있는 카페라 소개해 봅니다^^




[카카오맵] 그레이랩
서울 마포구 토정로3길 16 (합정동)

http://kko.to/DB5scVPfB

그레이랩

서울 마포구 토정로3길 16

map.kakao.com




심플하고 깔끔하게 생겼죠?






같이 들어가보시죵~




카페에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있구용.
카운터 끝쪽에 케이크 진열대가(냉장고) 있습니당.





근데 냉장고 속 케이크보다
윗층에 다쿠와즈가 더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메뉴메뉴


저는 오늘 평소와 다르게
아이스 플랫 화이트 주문했구요!






쿠키도 먹고싶어서 고민했지만 참아냈습니다!!





주문 후, 카페 전경을 둘러 보았는데요~




나름 넓고,
저 뒷편에 마당?이 있더라구요ㅎㅎ





신기한.. 아마도 그릇?들의 진열대를 지나..
뒷문으로 나가보기로 했습니다.


담에 혼자오면 여기 앉아야겠어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밖에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낙엽향기랑 가을냄새 넘 좋은 것 같아요~
🍁🍂




전시회가 있나 싶어 가까이 가보았습니다.




초상화 관련 전시같은데..
6일까지네요!!



문이 닫겨있어 들어가보진 못했습니당ㅎㅎ


우리 회사식구들 지켜주었어요


제 자리로 돌아왔구용~~
커피는 가져다 주십니다^^




옷걸이와 대왕거울도 있어용!


커피 커피 타임 ☕
플랫화이트


오전에 아아를 마셔서ㅠㅠ
여기선 다른걸 시켜보았어용!!

고소하니 맛나더라구용😊


현지띠의 흑임자 다쿠와즈
요 자리도 넘이쁘죠?



현지띠가 다쿠와즈 먹는걸 보고
저도 먹고싶어져서 치즈맛으로 하나 사왔어용^^



크림빵빵


가루가 폴폴 날렸지만
맛나게 먹어치웠습니당😆



합정과 상수 사이에 카페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다녀보면 모든 가게들이 다 특징이 다른데
그 맛에 여기저기 다녀보는 것 같아요ㅎㅎ


요 동네 모든 카페들을 정복하는 날까지 고고싱 해보겠습니닷👊


파이팅🌷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