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등촌 카페] 염창 등촌 생크림 듬뿍 든 와플이 맛있는 진심커피 추천

고우니 2021. 11. 6. 16:01
728x90
320x100






[등촌 카페] 염창 등촌 생크림 듬뿍 든 와플이 맛있는 진심커피 추천






토요일에 원래 칭구들과 계양산 등산을 하려했으나ㅋㅋ
급 취소가되서 속눈썹 연장을 하러왔습니다~


자랑자랑



다 하고나니 배가 넘 고프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바로 근처에 있는 진심커피에 생크림와플을 먹으러 왔습니당!!






백다방 옆에서 살아남은 진심커피..
여기가 등촌 염창 와플 맛집입니다^^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 곳이구요.
메뉴는 사방에 붙어있어요ㅋㅋㅋ




홍시주스가 개시되었다는군요.
가을이구만~





음료과 와플 메뉴입니다.
전 아아에 애플생크림 와플을 주문했습니다.





잉? 이건 첨보는데 밥 메뉴도 생겼더라구요.




주문을 끝내고..
자리에 앉아 기다려 봅니당.




벽면에 시가 붙어있어 찍어보았어용~




주문한 메뉴는 금방 나왔습니다.
생크림 진짜 듬뿍이죠?




맛난건 자세히~~




매장에는 테이블 5개정도 있구요~
테이크아웃이 많아 자리는 널널했습니다.





좀더 운동을 열심히해서
다음엔 와플을 한번에 쪼개는 모습 보여드릴게용ㅎㅎ



염창에 카페나 맛집이 정말 없었는데..
요즘 이거저거 많이 생기는 것 같아 좋습니다.


합정 홍대말고도 동네 맛집도 열심히 포스팅 해볼게용^^


방문해주신 분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당~
감사합니다😆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