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 빵집]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근처 빵이 맛있는 롤링핀 베이커리 카페 추천

고우니 2021. 10. 21. 17:31
728x90
320x100




[합정 빵집]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근처 빵이 맛있는 롤링핀 베이커리 카페 추천






사실 여기도 제가 굉장히 자주 가는 빵집 겸 카페 중 하나입니다.
합정 메세나 폴리스 안 쪽에 있구용!!


여기.. 여기
진짜 맛있는 빵이 있습니다😝


헐레벌떡 소개해 드릴게용^^



[카카오맵] 롤링핀 합정메세나폴리스점
서울 마포구 서교동 490 지하1층


http://kko.to/LJ177NSfo

롤링핀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입구가 잘 나오게 찍어보았습니당ㅎㅎㅎ




여기는 유럽식 건강빵이 많은데요.
지금보니 천연발효빵도 있었네용!!



앗, 그리구 브런치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빵 진열대 전경입니다.
보시다시피 종류가 엄~청 많은건 아닌데, 여기 빵이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제일 유명한건 빨미까레인데 저는 더 맛있는걸 알고있습니다..후후


자, 일단 빵진열대로 가보시죠잉~




빵 트레이 하나 들고 출발합시당!!




아, 그리구 이빵 진열대 지나면 카운터랑 넓은 홀이 등장합니당ㅋㅋㅋ

먹고가기 편한 곳이에요^^

다양한 식빵들



여긴 식빵, 베이글, 바게트 등의 유럽식 빵이 많구요.
그리고 제과류도 잘하는 편입니다.

프랜차이점에서 파는 빵은 별로 없으니 참고해 주세용~



밤이 제철이라 밤식빵도 땡기네여!!
저 아래 페이스트리빵도 맛있습니다ㅎㅎㅎ
빵이 뭔들 맛이 없겠어요~

맛있는건 자세히!!





반대편으로오니,
바게트, 몽블랑, 버터 프레첼, 그루와상, 퀸아망 등이 진열되어 있구요!!

아마도 맛난기로 유명한 애들은 다 모인 것 같습니다!



오 파이류가 많군용~~
저 아래 버터 프레첼은 결제하면 빵 사이에 버터를 큼직하니 썰어 넣어주십니다.



꽤나 유명한 빨미까레~~
(엄마손 파이맛~)

저는 페스트리 빵들은 잘 부서져서 잘 사먹지 않게 되더라구요ㅠㅠ




앗, 한국인의 소울 단팥빵도 있네용~



크루와상과 러스크~


보이시나요?


여러분 드디어...
오래 기다리셨어요!!


제가 앞서말한 제일 맛있는 빵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미엘 고르곤졸라구요!!

미엘은 미엘르~ 라고도하는데 프랑스어로 꿀입니다.
🍯🍯🍯



바게트에 고르곤졸라치즈 그리고 꿀을 뿌려 촉촉하게 적신...
미친 맛입니다(궁서체)!!!!

여러분 이 빵은 미쳤어요..
미쳤다구욧!!!!
🐷🐷🐷






일단, 침착하고...
더 둘러보겠습니다ㅎㅎㅎ

여기는 창가쪽으로 진열대가 더 있는데요.

요쪽은 쿠키 세트를 진열대 두셨더라구용~~
선물하기엔 좋아보였습니다!!





요런 식으로~
작은 쿠키들도 판매하고 있어용!!!



저는 당연~
미엘 고르곤졸라를 골랐구용!!

아아 한잔 주문했습니닷~😆




먹고갈거라 QR인증 해줬구용ㅋㅋ




카운터 끝에는 마들렌과 쨈도 팔고,
셀프바가 있었습니당.



오늘은 음료 메뉴도 찍어왓어용ㅋㅋ
콜드브루가 절 유혹하지만, 저는 아아로 시켰습니당!!



커피 말고도~
딸기 음료도 팔구용, 에이드도 있고 합니다!


오전 중에 아메리카노와 크루와상 샌드위치 세트도 판매를 한다네요~



그리고, 여기 케이크도 유명합니다.
사전 주문 받으시더라구요!
특별한날 한번 주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당^^



주스랑 케이크 진열대 한번 찍어봤구요~



내 사랑 케이크는 한번 더, 자세히...



크로칸 슈도 맛있어 보였습니당~

히히



꺄~
먹고 간다니 빵을 따끈하게 뎁혀 주셨구요^^

트레이 받는데 냄새가 아주 장난아니더라구용😋




그 옆에는 같이 간 대리님께서 주문하신,
시금치 치아바타입니당ㅎㅎ

이거두 올리브가 듬뿍 있어서 맛있었어요!!


나의 사랑은 너얏



하..

이렇게..
미엘 고르곤졸라 바게트는 제 뱃속으로
장렬히 사라졌습니당^^


간만에 먹었더니 진짜 맛있더라구용~~


탄수화물에 눈이멀어
사진을 많이 찍어와서 포스팅이 길어졌는데..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들❣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