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 빵집] 합정역 홍대 와플 크로플 맛집 카페 와플샵 추천

고우니 2021. 10. 14. 00:16
728x90
320x100






[합정 빵집] 합정역 홍대 와플 크로플 맛집 카페 와플샵 추천







오늘은 점심에 급 와플이 땡겨 합정역 근처에 자주가는 와플, 크로플 전문점 와플샵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는 연남동 초입 건너편 애경백화점까지가서 사먹었는데, 홍대 합정에도 지점이 생겨서 너무 좋더라구용😆




와플샵


외관도 핑쿠핑쿠 살구살구해서 기엽쥬?




와플샵은 합정역 5번 출구 샛길로 쭉내려와서,
어사출또 지나면 바로 보입니다^^



[카카오맵] 와플샵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22 1층 (합정동)

http://kko.to/hoCRAknfT

와플샵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22

map.kakao.com



와플😝


전 길거리에서 파는 갓구운 사과잼 와플도 좋아하는데,
가끔은 이런 벨기에와플이 먹고 싶기도 하더라구용~




와플샵엔 종류도 다양해서 좋더라구용!




비스킷와플은 아무래도 로투스맛 같아요ㅎㅎ




저는 와플은 무조건 오리지널입니닷.
아니면 굵은 설탕 뿌린게 제일 맛나드라구용ㅎㅎㅎ




여긴 크로플 라인이구용.
인절미 땡기네여!!


메뉴판


와플이나 크로플은 딱 커피랑 먹어야 제맛이쥬?
세트메뉴도 잇고 음료도 비싸진 않았습니당.




저는 인절미 크로플과 오리지널 와플을 테이크 아웃 해왔어요.

좀 기다리고 있으면, 구워서 포장해 주십니다^^



모형인지 아닌지..


와플 주문 후 매장을 좀 둘러보았는데요.




캔디미라는 메이커의 수제사탕을 팝니다ㅎㅎ
라이언 어피치 넘 구워웠어요❣


라이언 사탕
어피치 사탕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그치만 저는 사탕을 안좋아해서 패스를 했습니다~~




셀프바있구용..


스피커

매장이 작지만 있을건 다있더라구용.



매장 전경은 이렇구요.
테이크아웃해가시는 분들이 많았어용!!!!


내 와플과 크로플



제 자리에 가져와서 크로플을 뜯어줍니다.




전 콩가루가 넘 좋더라구요ㅠㅠ
크로플은 바삭바삭했어요!!




다음은 너다....와플😘




커피 한잔이랑 같이 먹으니 꿀맛 이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간단히
와플과 크로플로 점심을 때웠습니다^^


죄책감에 한강 13,000보 걸었네요😇
이날 달도 밝고 한강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사진 한장 올리고 저는 이만 자러갑니다.






구럼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셨길 바랍니다.
그럼 굿빠미❣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