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 카페] 상수 합정 커피가 맛있는 브루잉 카페 빈브라더스

고우니 2021. 10. 2. 13:11
728x90
320x100

[합정 카페] 상수 합정 커피가 맛있는 브루잉 카페 빈브라더스









안녕하세요😊


합정과 상수 사이에는 수많은 카페들이 있어서, 그 중에서 어딜갈지 다들 고민해 보신 적 있으실 거에요.


카페들 중에서 특정 메뉴가 유별나게 맛있는 카페들이 종종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스바닐라라떼가 최고로 맛있는 카페를 하나 추천드려봅니다.
(아바라들 모이세용~)



바로~
빈브라더스 합정점입니다.





[카카오맵] 빈브라더스 합정점
서울 마포구 토정로 35-1 (합정동)

http://kko.to/Bej3hRr4H

빈브라더스

서울 마포구 토정로 35-1

map.kakao.com










빈브라더스는
굉장히 큰 규모의 카페입니다.




공장 느낌의 카페~
특색있게 잘 꾸며군 것 같네용ㅎㅎ




엄청 큰 회전 유리문이라 들어가실때 조심하세용~


코로나 관련 공지 확인해주시구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이렇게,
손소독제와 큐알인증 테이블이 있습니다.


메뉴


큐알 인증 후,
카운터에서 메뉴를 보고 추출방식에 따른 음료와 원두를 고르는데요!!!


저는 신맛이 나는 커피보다
구수한~ 스타일을 선호하는데
여기 진짜 맛있는 구수함의 끝판왕같은 원두가 있습니다ㅋㅋ


바로 몰트 입니다👍👍👍

제가 이 빈브라더스에서 강력히 추천하는 메뉴는 원두는 몰트로 한 아이스 바닐라 라떼입니다.


이렇게 시키신다면 후회하지 않으실거란거??
진짜 맛있습니당😋



진동벨




그치만...
저는 다이어트중인데다 요즘 잠을 잘 못자고있어서...

오늘만 브루잉, 디카페인 원두로 주문했습니다.
물론 아이스죠😁




커피 내리는 시간동안 카페를 구경해보니,
맛나보이는 청크청크한 쿠키도 팔구용..




이렇게 맛나보이는 타르트랑 케이크도 팔더라구요ㅠㅠ
너무 맛나보여요🐷




치즈케이크랑 애플크럼블은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당ㅎㅎㅎ
살찌는맛이랄까...🤔




쿠키와 케이크류 원산지 정보도 있더라구용ㅋㅋ




여러 지점을 둔 커피 브랜드답게
원두도 판매하고 있구요.




원두말고 콜드브루도 판매하고 있습니당.
이런거 친구들 선물로 좋더라구요ㅎㅎ




일회용 드립백도 있습니당^^

저는 전에 드립백으로 몰트를 사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매장에서 주문해서 바로 먹는게 젤 맛있더라구요😊




카운터가 크게 자리하고 있습니당.




매장이 넓고, 2층까지도 좌석이 있어서
저는 한바퀴 돌아보고 맘에 드는 구석에 자리를 잡았어용~




역광이 넘나 쎈 나의 자리..




2층으로 가는 계단이 곳곳에 있습니당ㅋㅋ
외국 영화에서 간간히 볼법한 공장 느낌이었어요!


브루잉 디카페인 아이스



드디어 제가 주문한 드립으로 추출한
디카페인 커피가 나왔습니당...

컵이 이쁘죵~?


이뿐 전등


이 전등이 저는 맘에 들더라구요ㅋㅋㅋ
찍어보았습니다.




커피는 너무 좋은데,
숙면이 넘 힘드네요🥲

이 디카페인 커피는 신맛이 강해서 제 스퇄은 아니었습니다ㅋㅋㅋㅋ흑

담엔 잠이고뭐고 그냥 몰트를 마셔야겠어요!!





새콤달달한 맛이려나..
진짜 감귤 비슷한 향이나서 그건 좋았습니다.





이 빈브라더스의 굿즈나 원두들은 대표 홈페이지에서도 판매를 하고있어 아래 주소를 띄워드립니다.


궁금한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당!



https://m.beanbrothers.co.kr/

빈브라더스

빈브라더스

m.beanbrothers.co.kr






달달한 커피 좋아하신다면,
카페 빈브라더스에서 아바라 한잔 어떠신가용?


오늘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즐거운 불금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갑니당😁



구럼 안뇨옹히 계세용~~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