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영등포 카페] 영등포역 빵집 카페 영등포 빵 맛집 오월의종 추천

고우니 2021. 9. 18. 19:00
728x90
320x100




[영등포 카페]영등포역 빵집 카페 영등포 빵 맛집 오월의종 추천






볼일이 있어 오랜만에 영등포 신세계백화점에 들렀습니다.
걷다보니 배도 고프고..
탄수화물이 땡기더라구요ㅋㅋㅋㅋ


사실 여기오면 항상 오는 빵집이 있는데
이미 너무 유명해서 포스팅을 하지말까 하다가 해봅니다😊



오월의 종


어마어마한 크기의 빵집이 타임스퀘어와 신세계백화점 사이에 있어용ㅎㅎㅎ


입구



일단 자리를 잡고 빵트레이를 들어봅시다.



집게가없어서 비닐장갑 꼭 끼세용
베스트메뉴 호밀무화과❣



이것이 내 최애 빵입니다ㅋㅋ
이쁜놈으로 하나담고 마저 돌아보죠.



이런 건강빵도 많도..


치아바타도 있고..



귀여운 치즈롤도 파네요ㅎㅎ


내가 좀 늦게 가서(저녁 7시)
빵이 많이 팔려버려서 평소보다 적어 아쉬웠습니다ㅠㅠ


여기는 빵카운터에서 빵을 결제하고,
커피카운터로 가서 커피를 주문해야합니다!
(두번 결제하는 곳)


나는 호밀 무화과를 삿고,


커피 메뉴



커피는 오늘..


오늘의 드립커피를 아이스 디카페인으로 주문했어요😁
(요즘 잠을 잘못자서ㅠㅠ)





커피를 기다리며 원두 구경을 했습니다.


인스턴트 커피


원두 외에 인스턴트 커피도 팝니딩ㅎㅎ


굿즈


역시 좀 큰 빵집이라 굿즈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가까이~
드립용품


커피 용품도 판매하고 있고~


방문일지?


안쪽에 홀이 큰게 하나 더 있는데
입구에 이런 방문일지 쓰는 책상이 있었어용.


나두 어딘가에 내 바램을 끄적끄적 적어두고 왔습니다!!
🙏🙏🙏


열심히 살고있다아~!!


그러니 오늘은 맛난 빵을 나에게 사줍시당ㅋㅋㅋ


내 자리


후후..
왜 여기 빵이 유명한지 이제 아시겠죠?


빵도 맛있고 날도 좋은날
근처시라면 다들 한번 방문해 보시실 추천하는 빵집입니다.


빵수니들의 성지 오월의 종이었습니당ㅎㅎ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