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도전기/화훼장식기능사

[자격증 도전] 화훼장식기능사 실기 4회차(내일배움카드)

고우니 2021. 10. 4. 11:17
728x90
320x100





[자격증 도전] 화훼장식기능사 실기 4회차(내일배움카드)









오늘은 벌써(..아직)
8회짜리 수업의 중간인 4회차 수업날이었다.

사실 나는 금욜에 화이자 백신 2차를 맞고나서
몸살기운에 다리가 붓고 열이나서 학원을 못갈것 같았는데ㅠㅠ

빠지면 안될거 같아서 오후타임이라도 가려고 기어나왔다🥲



학원을 가니 내꽃은 물통에 담겨있었다.
감사했다ㅠㅠ



내꽃들


오늘의 꽃..
뭔지모르는게 많다ㅋㅋㅋ
장미 거베라 국화 기린초?





일단 역T자 수업을 못들었는데
해보라고 하셔서 책을 보고 만들었다..


역T


A를 더 높이면 될것 같다고 해주셨다.



오늘 오아시스 컷팅을 잘못해서
높이가 낮아 수평맞추기 힘들었다ㅜㅠ



좀 더 얄쌍하게 빼야한다.
난 자꾸 통통하게 만드는 습관이있는가보다ㅠㅠ


선생님의 L자


L자는 주요 포인트가 몇개 있어서
잘 외워두어야 한다.




나중에 꽂을땐 긴꽃이 없어서 힘들었다.
L자는 세번은 해봤는데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


나쁘지 않쥬?


마지막으로 수직형.




내꼬는 지금보니 크리스마스 트리같다ㅋㅋ

더 날카롭게 떨어져야 한다!!




좋은 꽃으로 해보면 더 잘 할 수 있을 거같은데ㅋㅋ




이렇게보니
그래도 마지막엔 잘한거같은데ㅋㅋ
아닌가유??




마지막 비율 검토의 시간..


꽃꽂이 실습은 여기까지고
나머지 시간은 준비물 강의를 들었다.




꽃다발이 힘들다니 걱정이다.
방울니퍼, 줄자, 분무기, 나이프, 물통, 플로랑폼나이프..
철사, 플로럴테이프, 오간자리본, 누드철사...
살게 넘 많다ㅠㅠ




대체 소재보단 제시된걸 준비하는게 낫고,
본수를 많이 가져갈 수 있는거로 준비해야 한다.


담주부턴 동양꽃꽂이다ㅠㅠ
파이팅🥲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