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및 식단 일기

[일상 일기] 캠핑 이후로 입터져서 3주만에 3키로 찐 반성일기... 2021년 안녕....👋

고우니 2022. 1. 2. 00:55
728x90
320x100







운동일기라고 차마 쓸.. 수 없어 일상일기를 써봅니다.

때는 언제였지ㅋㅋㅋ
친구들이 모아줘서 득템한 스벅 프리퀀시 일기장(낙서장)~


이거 받고 오랜만에 헬스장을 갔습니당.






9시까지라서 열시미 하구왔네요.
아마 이러고 다음 운동은 3주만에 간듯....


담날 출근해서 재피루한테 대리구매한 텐텐!!
자주 먹어주고 있습니다.
키커야지☺



종로.. 그 저렴한 약국에서 16,000원에 판다고 하네요~


그러다..
다가온 크리스마스 이브~~~
서나짱과 롯데월드를 갔습니다^^



이날을 위해 미리 에이블리에서 머리띠두 삿구용.



긍데ㅠㅠ
롯데월드 가서보니까 더 귀여운게 많았어요ㅠㅠ



흑흑..
아쉽다.




너무 이쁘죠ㅠㅠ
또 가고 싶어여!!





집가는길 거울샷도 함 찍어주고....
서나짱과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당ㅎㅎㅎ



그러고..
늦잠잔 크리스마스데이~🌲

오늘은 알몽이가 집에 초대를 해주었어요!!

심지어 감바스랑 라자냐를 해준다고해서 킵해둔 포트와인 한병을 들고 갔습니당ㅎㅎㅎㅎ



접시들 너무 이쁘지않나요?
알몽 센스 진짜ㅠㅠ




진짜 미친맛....
라자냐 미친거같았어요ㅠㅠ
접시도 너무 이뻐❣

요새 플레이팅이 유행이다보니 눈이 식기에 가네요ㅋㅋㅋ



따근따근하고 역시나 미친맛이었던 감바스ㅠㅠ
아진짜........ 감바스 미쳤어여...



우리의 미래를 위해
짠🍷🍷




감바스 다먹고ㅠㅜ
이렇게 파스타도 말아준 알몽..😊
넘나 최고❣




막 이때부터 와인 한병에 취했는지ㅋㅋㅋㅋ
엄청 먹기 시작했어요ㅋㅋㅋㅋ





라면두봉지 등장ㅋㅋㅋㅋㅋ
김치도 너무 맛있었다...흑




브리짓 존슨의 다이어리1 틀어놓고~
수다수다를 떨었습니당.

내 사릉 콜린 퍼스...😊
너무 멋있어.....



그러고 두번째 영화론
뭐였지 하우투비싱글? 이었던거 같습니다.
전 아직 꼰꼰이라ㅠㅠ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 외국 문화가 좀 있는고 같아여ㅋㅋㅋㅋㅋ흑 한국이 좋앙....




그러고..
출근한 월욜ㅠㅠ
재피루가 적선해준 칼로리 높은 프로틴바를 먹습니다.




뭐 왜케 맛있지...
순삭했어요ㅎㅎㅎㅎ




그리고 전에 사둔 감자만쥬도 먹어치웁니다.





진짜 감자 닮았어요ㅋㅋㅋ
맛은 설탕뿌린 감자맛...


미첬는지... 이런것도 먹었네요ㅠㅠ
긍데 맛있었습니다.


이러다가 누워서 책도 보구요.


피천득 인연


문득, 만남과 헤어짐.
인연에 대한 상상을 펼치다 접고 잠이 들었던 것 같아요ㅋㅋㅋ

그냥..
어캐되겠지... 늘 하는 말이지만,
남기지말자 아쉬움이란거!



그러고나서ㅋㅋㅋㅋㅋ
여직원들하고 점심에 시켜먹은 명량 로제떡볶이 핫도그 세트ㅋㅋㅋㅋ 여기에 김밥도 먹었다능ㅠㅠ




자꾸 콜라를 편의점에서 사다 나르니 돈이 아까워서
그냥 회사로 사이다랑 콜라를 시켰습니다.

제로로....
부르르 콜라랑 사이다가 싸더라구요.
맛도 괜찮음!!!




그러고..
막내 미뇽씨가 사온 신상 트러플 새우깡도 먹고~~
맛있었어용ㅎㅎㅎㅎ




혹시모를 비상식량도 더 사두고ㅋㅋㅋ





카구리는 별로였어요.
경치만 좋은 회사식당ㅠㅠ


그리고 28일ㅋㅋㅋㅋ
짱친넷이 올만에 만났음다.
서나네집에서용ㅎㅎㅎ




맨날 맛난거 해다 먹이는 서나ㅜㅜ
나는 술나르미ㅠㅠ




크림치즈 딸기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게다가 귀여워🤗




힝... 참치카나페도 JMT




서나 전매특허ㅋㅋㅋㅋㅋ
과카몰리!!!
이거.. 5번은 먹은거같은데 매번 미친맛이에요ㅜㅜ




빠질수 없는 떡볶이!
오늘은 배떡이에용ㅎㅎ




치킨 원탑이죠?
교촌 허니콤보입니다ㅠㅠ
진짜 식어두 맛있어요ㅋㅋㅋㅋㅋ




달리고 달리고...
이날 풋풋한 커플이 둘이나 있어서
얘기듣느라 넘나 재밌었어요ㅎㅎㅎ

행복해라들🙏



초를 잘못사온 홍잌ㅋㅋㅋㅋ
2002 가고 2022어여 오세요☺


그리고 선물도 받았습니당.
색깔ㅋㅋㅋㅋ잘못왔자너 태수나???

그리구 너무 감동인 홍이의 책선물ㅠㅠ
제가 이거 보고싶은데 매진이라고 한적이 있거등요..
그랬더니 사왔더라구요😢
너무 감동임ㅠㅠㅠㅠㅠ최고다 진짜❣




다음날.. 출근해서
밀린 일력을 뜯다.. 좋은 글귀가 있어 공유해봅니다.




2021년이 간다니..
난 어쩌지ㅠㅠ

31일 저희 회사는 쉬는날이어서
집에서 푹쉬고..
또ㅋㅋㅋㅋㅋ 서나네서 연말 파티가 있어서 오늘은 저도 와인 안주를 하나 해가기로 했습니다.

많이해서 엄빠도 드렸어요.




별거아닌 곶감크림치즈호두말이지만ㅋㅋㅋㅋ



잉.. 맛있네욤ㅎㅎ


이날 오전에 미루고미루던......건강검진을 받고ㅋㅋ
3키로찜을 확인했슴니다ㅋㅋㅋㅋㅋㅋ흑
혹시몰라 심장이 자주 뛰길래 갑상선 검사도 넣어달라했어요.


정신차려


근데 텐텐 덕분인지 키가 컸더라구요ㅋㅋㅋ
전 161인줄알았는데!?!?!

암튼..
오늘까지먹고 다이어트 합니다.




이날은 와인 두병을 아예 들고갔는데..
초대받은 지느니랑 해리무가 다들 한병씩 들고와서ㅋㅋㅋㅋ 제와인은 맛을 못봤어용😢



와ㅋㅋㅋ
이날 서나짱의 과카몰리 최고였습니다.
👏👏👏



뿌링클프레첼?과 베베~~
베베 취해서 먹으면 맛있어요ㅋㅋㅋ




내 곶감말이ㅠㅠ
오다가 조금 녹았어요..




싱싱한 딸기루🍓




서브웨이 샐러드!



감바스으~~~
감바스 너무 좋아여ㅠㅠ




하.. 난 돼지야ㅋㅋㅋㅋ
이렇게 상한 차리고 가시나들 기다렸습니당ㅎㅎ




병도 이쁘고 맛도 좋던 해리미의 로제 와인🍷
해리미는 진짜ㅠㅠ 와인도 잘골라오네요..
못하는게 엄썽ㅎㅎㅎㅎ




이거슨 고추 바사삭입니당ㅎㅎ
크림치즈볼 맛있었어요ㅠㅠ
치킨은 그냥 그랬다능..😢
허니콤보가 최고얏😋




다들 한두병씩을 가져와서ㅋㅋㅋㅋ
하유.. 힘드러
이 술꾼들...




늦게왔으나 이뿌게하고와서 용서한당..
지느니가 해온 라구파스타ㅠㅠ
고기너무맛있어서 퍼묵퍼묵했어요🐷

뭐...

12월 31일까지 이렇게 먹어서ㅋㅋㅋㅋㅋ
뭐 그렇습니다..

50안넘은게 어디에요?
내일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살아보겠어용!



🌷


고우니 한해 고생했다.
난 널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구,
앞으로도 살아가면서 내가 상처받는 선택은 하지않으며 살 것이야~!!!
이제 슬슬 사람노릇하기 시작한거같은데..
올한해를 기점으로 더 잘 살아보자.
파이팅팅 2022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