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여행

[속초 여행] 2박 3일 속초여행 코스 추천 2일차(쏘라노 조식 아르떼/청초수물회/스테이 오롯이/설악 워터피아)

고우니 2023. 6. 7. 00:08
728x90
320x100






[속초 여행] 2박 3일 속초여행 코스 추천 2일차(쏘라노 조식 아르떼/청초수물회/스테이 오롯이/설악 워터피아)



 



헤헤..
강원도 속초 여행 2일차입니다.

어제는 닭강정에 새우튀김.. 그리고 포장해왔던 아바이순대를 먹고 코코 낸내했구요😴
2일차 속초 여행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당!
 
 
 
[2일차 여행 일정]
쏘라노 조식 아르떼 > 청초수물회 > 스테이 오롯이 카페 > 설악 워터피아
 
 


사실 저는 늦잠파인데ㅎㅎ
쏘라노 조식이 글케 맛나다는 말을듣고 조식 뷔페를 먹으러 가려고 일찍 일어났습니당.


호다닥 모자만 쓰고 나왔어요ㅋㅋ


파바로티 아조씨 벽화들



설악 쏘라노 조식 뷔페 아르떼는 6동 지하 1층에 있어서
1동이 숙소인저는 한참 걸었어융ㅎㅎ





가격은 27,000원이지만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7시~7시40분 사이에 오면 이용할 수 있는 조조할인을 받았구요~

예전에 개인정보 유출로 받아둔 3만원짜리 이용권을 썻어요!


44,000원에 30,000원 빼면 1인당 7,000원에 조식 뷔페를 이용한 셈이쥬!
😙 후후 알뜰!



결제하면 테이블로 안내해주셔용.





일단 이거저거 퍼옵니당.





계란후라이와 황삼탕은 구석에 따로 운영중이라
잘 찾아가셔야 해유!!





어우~
이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쏘라노 조식의 명물??이라는 북엇국!이 아니고 황삼탕!!
황태랑 산삼 넣은 국인가.....
암튼 속이 확 풀리는게 진하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커피에 포도로 입가심하고 다시 숙소로 고고~~




이닦고 다시 누었어유ㅎㅎㅎㅎ
히히


12시까지 좀 더 자다가
점심에 맛난 물회를 먹기위해 밖으로 나왔습니당.



[카카오맵] 청초수물회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12-36 (조양동)

http://kko.to/W0zEvHP8i8

청초수물회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12-36

map.kakao.com



도착한 곳은 청초수물회입니당!!


넘넘 유명한 곳이죠???
서울에도 체인점이 생겼더라구요!


엘베타고 올라가자마자 자리 안내 받았구요.
착석해서 메뉴판을 봅니당.




최근 가격이 더 올라서
물회는 19,000원이에용!




속초가 오징어난전 시기라고 들었는데..
아직 오징어가 많이 나지않아서 엄청 비싸대유!

저 싯가인 오징어물회는 3만원인가 했던거로ㅠㅠ




저희는 청초수 물회 두개 시켰습니당!
로봇찡이 반찬이랑 음식 서빙을 해주어요!




테이블로 음식 날라 주구요ㅋㅋㅋ
여긴 물회에 말아먹으라구 국수랑 밥 둘다 주더라구요.
밥이랑 국수 양이 적어서 좋았어요!!!




맛난 반찬들..
저는 저 옥수수범벅이 맛있었어욤!!
힝둥이도 그게 제일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강원도남자)




싹 털어주겠어 냠냐미들🐷🐷




청초수물회 입니당ㅎㅎ
슥슥 비비면 육수가 녹으면서 물이 생겨용.
맛은 말해뭐해~~ 짱맛임둥😆





한그릇하고 배탕탕 두두리며 바라본 청초호
꼭 바다같지여?

오늘도 날씨가 아주 좋았습니당.


좋은 건 한번 더



숙소로 돌아가는길에 커피 한잔 하고 가야쥬?
힝둥이가 고른 카페로 갔습니당 유후



[카카오맵] 스테이오롯이
강원 속초시 관광로408번길 42 (노학동)

http://kko.to/Bxswcbmh4g

스테이오롯이

강원 속초시 관광로408번길 42

map.kakao.com




스테이 오롯이 라는 카페구요.
사람 많더라구요!!






입구가 특이하지용?





돌로 채운 철 담벼락??




케이크도 파셨는뎅 이땐 아직 배불러서
커피만 마시기루했어요!!




이렇게 주문받고..
벨이 울리면 커피 가지러가야합니당.





메뉴판이에용!
저는 늘 그렇듯 아아~~





커피 주문 때리고 난 후 카페를 돌아봅니다.





그림같지여?
애기가 비누방울을 불더라구요.

넘나 아름다웠다능.
😍




저 멀리 보이는 설악산과 논이라니...




생각보다 카페가 넓어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당.
사진 명당도 많았어요!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는거 같았어요.


초첨좀요ㅠㅠ


저희 자리에용ㅋㅋ



다시 찍었음다



피톤치드 잔뜩 맡고온거 같아요..ㅎㅎㅎ
이쁜데와서 기분이 좋았음당.
만조쿠 만조크❤️





저는 이틀날은 무조건 워터피아를 갈 생각이었기에
잘먹고 푹쉬고 숙소로 돌아왔어요!





쏘라노에서 보이는 워터파크 설악 워터피아~~
간다간다~~




쏘라노 내부에융
카트도 대여 가능합니당.





이제서야 소개해드리는 숙소ㅋㅋㅋ
숙소에서 뭐 받은거 1도 없지만
편리를 위해 정보 공유합니당..

스벅이랑 편의점 있어서 좋았어유!



멀고먼 1동과 9동



편의시설은 6동에 많아서 걍 무난히 좋았어요!

준비하공 슬슬 걸어서 도착한 워터피아ㅋㅋㅋㅋ


[카카오맵] 설악워터피아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2983번길 88 (장사동)

http://kko.to/s6435KVzIT

설악워터피아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2983번길 88

map.kakao.com





전 네이버 예매로
오후권+나이트스파 종일권을 사두었어요!
그럼 3시부터 9시반까지인가 사용가능합니다.
입구에서 결제내역 보여주고 들어오면 됩니다.





식당이 이 층에 있어요!


워터피아 운영 시간



앗 그리고 여긴 카드를 팔찌에 등록해서 결제하게하는 시스템이라 카드하나정도 챙겨 가시길 바랍니당.




입구에서 왼쪽은 신발장이에여ㅋㅋ
신발 놓고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수영복 파는곳도 있어요!
헤헤 지하 내려가면 남, 여 각각 샤워장이 있고 옷 갈아입고 샤워하고 샤워장과 연결된 워터파크 입구로 들어가면 됩니다.


바로 스파동이 있어요.
워터파크 내에서는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용ㅜㅜ
사람 얼굴이 너무 많으니께...


약간 아직 날이 추워서 사람이 없었구욬ㅋㅋㅋ
대기없이 타고싶은거 다 탔습니당!!

슬라이드는 실내에 있는 게 제일 재밌어서 4번이나 탔어요ㅋㅋㅋㅋㅋ
뽕뽑..😆



 



실컷 놀이기구타궁
스파로 몸 좀 풀어줬습니당.




워터피아 좋군ㅋㅋㅋㅋ




달팽이칭구도 만났어요.
자연 친화적인곳인듯?!


설악 워터피아는 스파가 나라 이름으로 만들어져 있더라구요ㅋㅋㅋ

저는 라오스의 블루라군이 가장 좋았습니당.
헤헤
거긴 물대포가 나오거등요.





연이은 물놀이에 배가 고파져서 식당으로 올라왔구요..
근데 이때가 6시쯤이었는데
식당이 거의 문을 닫았더라구요ㅠㅠ

메뉴도 거의 없고...
할수없이 맘스터치랑 떡볶이를 시켰는데
맘스터치 버거가 다 식어있어서ㅠㅠ
넘나 슬펐습니다.

워터피아의 단점은 식당이었어요....


 


흑흑.. 주린배를 채우고ㅋㅋㅋㅋ
8시까지 스파를 하다 지친 저희는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담에는 오후권만 사도 될거같았어요!!
물놀이 힘들더라구요ㅋㅋㅋㅋㅋ
흑흑 나이는 못속여😢


이날은 어제먹고 남긴 닭강정에ㅋㅋㅋ
편의점에서 사온 우동과 맥주 한잔하면서
범죄도시1~2를 보다 잤습니당!!
 

어쨋거나 숙소는 침대도 편하고
에어컨 빵빵하고
뜨신물 콸콸나와서 좋았습니당ㅎㅎ

물놀이해서 완전 꿀잠잔
속초 여행 이틀날이었습니당!!!


속초 여행의 마지막 밤이 지난다니 아쉽더라구용...
그렇지만 바로 눕자마자 기절했다눙...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