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여행

[국내 여행] 당일치기 군산여행

고우니 2021. 8. 30. 17:14
728x90
320x100



[국내 여행] 당일치기 군산여행






불타는 여름🔥
이 뜨거운 8월이 지나기 전 어디라도 떠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내겐 어딜가든 같이가줄 서나짱이 있던거죠ㅋㅋㅋㅋ


어딜갈까하다 고른 곳은 바로 군산!!

영등포역에서 군산역까지 직통으로 운영되는 새마을호와 무궁화호가 있길래 바로 예매를 했습니당^^




그럼 거두절미하고
짱친과 떠나는 군산 당일치기 여행 고고딩!!
🧏‍♀️


✌✌



기차에서 실컷 헤드뱅잉하고
부랴부랴 군산역 내리자마자 택시를 타고 달려간 곳은!


고추짜장이 지린다는 그 지린성😆
ㅋㅋㅋㅋㅋㅋㅋㅋ힝 ㅈㅅ욤..


바로 달려왔는데...
아직 11시반인데 줄이 어마무시했습니다.
길건너 까지도 다 줄줄..🥲


그나마 한국식 패스트푸드 짜장이 주메뉴라 그런지 회전이 빨라서 숭숭 빠지더라구용^^



기다린지 20분쯤되니 드디어 저희 차례가 왔네요!
메뉴 주문은 미리 받는데 덕분에 거의 앉자마자 주문한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친구는 고추짜장!!
저는 고추짜장밥(저는 다이어트중이라서...🤫)!!





짜장소스가 내용물 튼실하구 매콤 얼얼한게 맛있었어요😋


다만, 내가 맵찌리다 하시면 그냥 짜장 드셔야 합니다ㅎㅎㅎ 진심!

가격은 고추짜장면이나 고추짜장밥 모두 9,000원이었어요^^





헐레벌떡 아점을 해치운 우리는 바로 다음 코스를 가기 전, 근처 빠바에 들러 아아를 한잔 때려줬습니다...ㅎㅎ

너무 더웠다구용🤪
(매워서 아님)



영상만있어서 캡쳐로ㅠㅠ


숨돌린 후 도착한 곳은 경암동 철길마을 입니다.

원래 여기를 올 생각은 없었는데..
당일치기 코스를 짜다보니 어쩔 수 없더라구요..😅


선유도를 가면 하루 일정으론 모자라고..
내륙만 구경하려니 시간이 애매하게 비고..
결국 이곳에 오고야 말았네요!


뭐가 있겠냐 싶었는데 관광코스로 잘꾸며놓으셔서 생각보다 넘 잘 놀다 온 곳입니다.
안들렀으면 서운할 뻔 했어요😆


마그네틱이 여기저기 많은데
귀여워서 저도 하나 구매했어용😘

별의 별게 다있죠..
실제론 훨씬 많았습니다.
현금 들고 오지 마세용^^

인증샷도 하나 찍고...✌

철길따라 걷다보니
손금 봐주는 기계도 만나고..ㅎㅎ


슬픈 애정운..
나는 울지 않아....🥲

뽑기해서 받은 바람개비 머리핀🤩
기야움(머리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꾸라지 뽑기로 받은 소주병따개는 친구의 품으로..
부디 잘써주어^^


이건 웃겨서 영상을 남겨봅니다😂
재미는 있었어요...


다만 미꾸라지한테 미안했다능ㅠㅠ
미안해 미꾸리야🙏



구럼 다음 코스로 이동
🚕🚕🚕

요긴 군산에 위치한 카페 고운이라는 곳입니다.
밑에 주소를 띄워 드릴게용^^



[카카오맵] 카페고운
전북 군산시 월명로 477-1 (월명동)

http://kko.to/SOZNeWafp

카페고운

전북 군산시 월명로 477-1

map.kakao.com


군산에 가볼만한 카페가 많았는데 고르고골라 이곳에 온 이유는.....


1. 커피가 맛있는 집
2. 나랑 이름이 같음


뭐 그렇습니다.
사실 제 이름이라서 와봤구요🤭
실내는 아기자기하게 잘 꾸미셨더라구요!!
사진찍기에 좋았습니당ㅎㅎ


그리고 스콘이랑 쿠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밥먹은지 얼마안되서 배가 불렀었는데...
스콘이랑 쿠키랑 커피까지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입짧은 서나짱도 다 먹었습니다!)

헤헿
빠질수 없는 거울 인증샷😍

누네띠네스콘과 얼그레이쿠키 JMT


카페 고운
이름도 이뻐😁


배도 든든하니 이제 다음 코스로!!
🚕🚕🚕


카페에서 걸어서 도착한 이곳!

사실 저희가 군산에 온 이유는 바로 이곳 때문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리고 네네
8월이죠 지금^^

8월의 크리스마스 세트장으로 유명한 초원사진관입니다.


초원사진관에서 인생샷 건지기 도전!!


여기두 정말 줄이 어마무시 했어요..

다만 주의할 점이 진짜 초원사진관도 있어서 꼭 초원사진관 세트장인지 확인하고 오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아냐구요? 묻지마세요...흑흑)


혹시나해서 지도를 공유해드립니다.
(나같은 사람.. 또 있진않겠지..😅)


[카카오맵] 초원사진관
전북 군산시 구영2길 12-1 (신창동)

http://kko.to/Sj3PIia4T

초원사진관

전북 군산시 구영2길 12-1

map.kakao.com


겨우 건진 인생샷은 갠소할게욤....🤭
아 그리구 아래 사진처럼 내부에서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인생사진 많이 찍어가세용^^



그리구 길가다 본
나태주시인님의 풀꽃..

너도 나를 오래 봐줬으면🙏




조금 걸어 도착한 곳은 군산 근대역사박물관입니다.
입장료도 무료였고, 다양한 전시가 진행중이어서 들러봤어요..ㅎㅎ


박물관이어서 내부 사진은 거의 찍지 않았습니다!

박물관은 이용 시, 인원 수를 계속 체크해서 입장을 받더라구요.

옛 상점 모습을 재연해둔 전시가 인상에 남았습니다.




박물관 구경까지 마치고나니 해야할 일이 생각났습니다.


군산에 오면 사가야할 것!!
다 팔리면 어쩌지하며 허둥지둥 달려간 곳은...


역시나ㅋㅋ

이성당이었습니다.
택배도 된다는군용!

이제 빠질 수 없는 거울 인증샷✌✌

줄 엄청났구요ㅠㅠ

매장이 두곳 운영 중인데 단팥빵이랑 야채빵 살거 아니면 줄안스고 바로 구매가능합니다.

긍대 여기오면 단팥빵 야채빵 사야하잖아요ㅠㅠ
안그래요??

다이어트중이니 소심하게 담아본 빵들😘
빵좋아❣


헐레벌떡 빵 포장을 마치고나니 허기가 지더라구요.

군산까지왔는데...
맛난거 먹고 가야죠😆



사전 검색을 통해 찾아낸 곳은 물회맛집이라는 양철지붕!!


[카카오맵] 양철지붕
전북 군산시 중앙로 19 (대명동)

http://kko.to/gN911itfp

양철지붕

전북 군산시 중앙로 19

map.kakao.com


이렇게 칸막이 이인용 자리도 있구요..

레트로한 분위기로 잘꾸며 두셨더라구용
핫플냄새나고 좋았습니당🤭

드디어 등장한 오징어물회🥰

맛있는건 자세히 봐주세요..🙏

슥슥 비벼서 음뇽뇽😝


하.. 당일치기라 아쉽긴 하네요.
적당히 마시고 자리털고 일어납니다.


흑 아숩다
🥲


해가 지는 군산역..
곧 안녕해야해 우리

아쉬운 마음에 화장실에서도 사진찍고..

역사에서도 사진 찍고...

아 집가기 싫다..


기차를 기다리며 본 군산하늘은 너무 이뻤습니다😲

기차역은 뭔가 운치있는거 같아요.

해와 달을 한장에 찍어 보았어요ㅎㅎㅎ
보이시려나...

나의 갤럭시야 힘내줘😁


서울오는길


어디든 아쉬워야 또 오고 싶겠죠?
무언가 두고 온 느낌이 들어 돌아오는 내내 마음이 허했어요😔


그치만 또 당일치기 여행이 뭐랄까..
약간 미련같은 아쉬움을 남기는게 매력인듯 합니다^^


코로나 시국에 해외여행을 갈수 없는 지금...
좋은 사람들과 당일치기 여행 생각하신다면 군산은 어떠신가요?


초보 블로거의 여행리뷰 재미있게 보셨길 바랍니당😆
그럼 안뇽히👋👋👋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