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여행

[속초 여행] 3일차(쏘라노 안녕/최옥란 할머니 손두부/설악산로 카페/내린천 휴게소)

고우니 2023. 6. 8. 00:32
728x90
320x100







[속초 여행] 3일차(쏘라노 안녕/최옥란 할머니 손두부/설악산로 카페/내린천 휴게소)

 

 








[3일차 여행 일정]
최옥란 할머니 순두부 > 설악산로 카페 > 내린천 휴게소




눈 깜짝할 새에 이틀이 지나고
이제 집으로 돌아가야하는 3일차가 되었습니다.
😭


흑흑 가기싫네유ㅠㅠ


저는 설악 쏘라노 운영시기가 비수기에 해당되는 5월에 숙박을 해서 퇴실시간은 12시(정오)였습니당.


그래서 늦잠도 좀자고 10시쯤 일어나 떠날 준비를 했어요. 퇴실하면서 아점으로는 근처에 있는 순두부찌개를 먹기로 했습니당ㅎㅎ



[카카오맵] 최옥란할머니순두부
강원 속초시 관광로 415 (노학동)

http://kko.to/8YEdXL_dTM

 

최옥란할머니순두부

강원 속초시 관광로 415

map.kakao.com





이 근처에 순두부 맛집이 많았어유!
저는 힝둥이가 여기 가보고 싶다고해서 슝슝 왔습니다.




널찍해서 좋더라구요.
건담 프라모델이 진열되어있어서 신기했어요ㅋㅋ




메뉴판입니당!
아점이니까 사이드메뉴도 시켰어요ㅋㅋ

모두부김치 1모랑 초당순두부와 얼큰순두부를 1개씩 각각 주문했습니다.


힝둥이는 힝거먹어서 하얀가



호다닥나온 초당순두부
구수하니 슴슴 담백해서 좋았습니당!!!


내꺼




얼큰해보이는 얼큰 순두부
맛있었어욬ㅋㅋㅋㅋ 긍데 저는 김가루와 계란 톡하는 서울식 순두부찌개에 익숙해서 그런가..
좀 밍숭했음다.




모두부 김치도 나왔어요!
생각보다 커서 당황!!!


야들야들했음당



전 두부를 이렇게 먹는거 좋아해서 넘넘 잘먹었어요!
순두부 호다닥털고 커피 한잔 하기루 했습니당.



[카카오맵] 카페설악산로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108 (도문동)

http://kko.to/eUvggAhe3E

 

카페설악산로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108

map.kakao.com






카페 설악산로 라는 곳입니다ㅎㅎ
바로 옆에는 한우고기집이 있더라구요!
뭔가.. 고기집이 잘되서 옆에 카페도 차린 느낌!





오오...

그나저나 여기 넘나 이쁜 곳이었어요!!
완전 핫플같음!!




카페 가는길ㅋㅋㅋ
돌을 따라가면 됩니당.




카페 너무 이쁘지않나요?
완전 거대하고..

진짜 날씨도 좋고 막 이런데 카페가 있다니 하면서 구경했어요!!!



메뉴판임둥
잘안보여서 다시!!



음료는 뒤에 키오스크로 주문해야 합니당!
빵만 요 카운터에서 결제하드라구요!!





내사랑 빵
❤️




이쁜 엽서?도 팔더라구요.




카페 내부도 넓고 좋았어용.
그치만 저희는 굳이 밖에서 마시기로 했다능!!!




이런 전통 느낌 과자들도 팝니당.


초점좀???
갤럭시야 힘내



케이크랑 빵하나랑 아아 두잔을 시켰어유💜
아아는 알람이 울리면 받으로 갑니당.





가녀린 다리로 아아를 받아오는 힝둥..
커피 날라오는 상?이 문짝이더라구요ㅋㅋㅋ





센스있는 디피들ㅋㅋㅋ
이쁘더라구요 하나하나 섬세하게 신경쓴 느낌!



카페 전경



설악산로 카페에서 아아 한잔

크.... 됴타😆




자리 완전 많아유ㅋㅋㅋ
골라 앉을 수 있어용.. 참새도 많고...



사진 명당이라 사진많이찍구 다시 차를 탔습니당.
이제 진짜 서울 간다아~~~



슝슝가다가 화장실도 갈겸  내린천휴게소에 들렀습니당ㅎㅎ


[카카오맵] 내린천휴게소 서울방향
강원 인제군 상남면 서울양양고속도로 117 (상남면 하남리)

http://kko.to/ZytgAHgbrj

 

내린천휴게소

강원 인제군 상남면 서울양양고속도로 117

map.kakao.com



서울방향 양양방향 각각 다릅니당!

완전 최신식 휴게소였어요!!
추천추천😆




이렇게 휴게실도 있구용.




전망 카페도있어서 슥 보고 왔습니당!




히히 휴게소 왔는데 간식 먹어줘야죠?
산양유 아이스크림은 매진이라
그냥 우유아이스크림을 먹었는뎅 그래도 맛있었어요!!!





휴게실 테이블에 앉아서
경치 감상하면서 아스크림냠냠🐷






서울가서 먹게 과자도 하나 삿어유!






건물 내부에서 구경하다
옥상 올라가서 본 경치입니다.


이날도 넘나 날씨좋아서 여행 3일 내내 너무 즐겁고 행복했네요😆

아쉽게도 이번 여행에서 설악산 케이블카는 점검으로 타지못했어요ㅠㅠ

꼭 설악산 케이블카는 사이트 통해 운영여부 확인히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런 아쉬운거 하나쯤 남겨놔야 다음에 또 오지않을까 생각이 들어용ㅎㅎㅎ
딤엔 설악산 케이블카도 타고 울산바위도 구경하고 올 예정입니다!!


오랜만에 서울을 떠나 국내여행으로 속초를 다녀왔는데 넘나 만족스럽네요.
맛난 것도 잔뜩 먹고, 워터파크도 가고, 이쁜 카페도 가고 두루 좋았습니당.


혹시나 국내여행 & 속초여행 계획 중이신분들께 도움이 될까해서 블로그 포스팅을 올려봅니당!
곧 여름 휴가 기간인데, 국내 여행지 속초 추천드려용^^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