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여행

[국내 여행] 가을 무렵 강원도 속초 고성으로 떠난 1박2일 가족여행 파인리즈리조트 및 파인리즈cc 골프투어 후기

고우니 2021. 10. 24. 01:56
728x90
320x100





[국내 여행] 가을 무렵 강원도 속초 고성으로 떠난 1박2일 가족여행 파인리즈리조트 및 파인리즈cc 골프투어 후기








안녕하세용~😁

저는 금욜에 연차를 내고 금토로 강원도 고성에 있는 파인리즈리조트에 파인리즈cc 골프 여행을 왔어요!!


물론 이 여행은 가족여행입니다ㅠㅠ


서울에서 7시반에 출발했는데,
도착하니 11시반이더라구요ㅋㅋ


파인리즈리조트는 체크인이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날 티업이 1시라..

어딜 가기도 애매해서 일단 파인리즈cc 안에 있는 대식당에 가서 점심을 먹었어용~






1년만에 오는 파인리즈cc 사람 많더라구용...



야간 라운드도 있어용




입구에 대빵 큰 자수정도 있어용ㅋㅋ
제 탄생석이라 쫌 반가웠습니다😆




라운지는 내부에서 밖이 훤히 보이게 해둬서 넘 이쁘더라구요.




라운지 소파가 편하드라구요~

신발 갈아신으로간 엄마를 기다리며
부산에서 하고있는 LPGA를 좀 봤구용ㅎㅎ




아, 그리구 라운지 테이블마다 이렇게 음료 메뉴랑 벨이 있어서 언제든 주문이 가능합니당.





아점을 해치우기 위해 대식당으로 왔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이에용~
가격이 싸진 않더라구요.


저희 가족은 전복 덮밥빼고 하나씩 골고루 시켰습니당ㅎㅎㅎㅎ





내부는 크고...
자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저희는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당ㅎㅎ




음식은 5분이면 나오더라구용ㅋㅋ

왼쪽 상단부터
해초비빔밥,
생선구이 3종,
그 아래가 고기우동,
맨 왼쪽 아래가 해장국이었어요.


해장국
생선 3종 구이
해초비빔밥
니꾸우동 과 연어동
오빠의 야채스틱 뺏어왔어요




음식은 정갈하게 나왔고
저는 맛있게 먹은편이었습니다만,
가격대비 비싼편이긴 한 것 같아요~


다른 음식점이 없어서 여기 올 수 밖에 없었는데 좀 아쉬웠습니다.


밥먹고나니 티업 시간이 되서
허둥지둥 출발했습니당ㅎㅎㅎ




밖에서 보니 파인리즈cc 건물이 참 이쁘더라구요.




저희는 금요일은 파인코스를,
토요일은 리즈코스를 치게 되어있었습니당~


오늘은 파인 코스 고고딩⛳



이 나이에 양갈래ㅠㅠ



오늘 일교차가 있어서 패딩을 입고 나왔는데용ㅋㅋㅋ
금방 더워지더라구요..




전 다이어터니까 단백질도 먹어주면서 골프를 쳤습니다ㅋㅋ

커클랜드 프로틴바 넘 맛있어용😋




날씨.. 너무 좋죠?




이날 묶은 리조트가 보이네용..
저 리조트 아래로 산책로가 있어 밤에 걷기도 좋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9홀 치고나니 저질 체력인 저는 너무 힘들어서ㅠㅠ
간식을 먹어야겠더라구요ㅋㅋㅋㅋ




아빠 찬스로 허니큐브라떼를 먹었어요ㅋㅋㅋ
이거뭐지 너무 맛있어요!!!

아니 근데 음료 한잔이 12,000원이라니....😲




비싼커피먹고 기운내서 남은 홀도 돌아줍니다.


🌈

세상에 이날 무지개가 뜬거 있죠?

세상에..
무슨 좋은일이 있으려나...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기길 제발제발...🙏


접니다

옷 귀엽게 입었다고 오빠 시켜서 한장 찍었는데...
잘나왔나 모르겠어요ㅋㅋㅋ

저 160넘는데 왜케 조그매 보일까용...🥲




18홀을 불태우고 리조트에 갑니다ㅠㅠ
이날 스코어는 99타.... 허허허허ㅓㅎ


엄마가 코로나 걱정된다고 샤워장말고 리조트가서 씻자고 하드라구용!!


안뇽 리조트


배정받은 리조트에용ㅋㅋ
36평이라 방이 두개라 편했습니다.


거실


거실은 저런.. 벽난로가 있구요!!




꽤 넓은 편이에용~
저는 엄마랑 방하나 같이썻고, 아부지랑 오빠랑 한방을 썻어요!!

방마다 침대가 두개라 편했습니당ㅎㅎㅎ




부엌인데 밥솥이랑 냉장고, 전자렌지 등등 필요한건 거의 다 있었어요^^


저는 이렇게 사진을 찍고 저녁먹고 오니(속초가서 대게먹었어용) 힘이 없더라구요.

뜨신물로 씻고 누우니 노곤노곤해서 잠이 들었습니당.
쿨쿨 😴




ㅡㅡㅡㅡㅡㅡ




다음날이 되었어용!!

저는 아침은 원래 안먹어서 패스했고,
리조트는 11시반까지 체크아웃이라 좀 늦잠을자고 준비해서 나왔습니다.






리조트에서 본 풍경👍👍👍
오늘도 날씨가 장난없더라구요!!!




저희가 묵은 곳이 레이크 5동이더라구요.

사방에 밤나무에서 떨어진 밤이 가득했어용ㅎㅎ
숲냄새나고 좋았습니다😆


안녕 안녕


즐거웠어~~
안뇨옹👋👋👋





리조트를 벗어나 다시 파인리즈cc에 도착했습니다.
오늘은 리즈 코스를 치는날이에용🏌‍♀️




날씨야 오늘도 잘부탁햇🙏




전 사실..
비밀인데요...
카트타는게 제일 재밌어용..😁




오늘도 커클랜드 단백질바를 먹어줍니다.




첫홀인데 이 홀에서만
저기~~ 멀리 바다가 보인대요!!
보이시나용??


지구가 둥글다는 것의 증명이라고 옆에서 아부지의 상식 주서들었습니다.





많이 걷고..
많이 쳤구용ㅎㅎㅎ





언제 나는 골프 잘치려나~~ 싶었어요🥲


9홀 돌고 오늘은 대식당이 아닌,
파인리즈 실외 식당에서 순대 보쌈 모둠과 파전을 시켜먹었습니다.


9홀 치기전에 미리 캐디선생님께 부탁해서 주문했구용😆


파전


생각보다 해물파전이 어마어마했어요!!


보쌈 순대 모둠


하얀순대 옆에 명태무침이 넘넘 맛있었습니다😋


자세히
으앙 명태무침 최고에용
냠냐무


이렇게 먹고....
저는...




오늘도 비양심적이게
JMT 허니큐브라떼를 시켰습니다ㅠㅠ
어떡하지...


이거 서울가서 생각날것 같아요😢


JMT


이번 여행에서 먹은 것중 젤 맛있었어용❣


경치 최고


경치는 넘나 좋은데..
제 실력이 아쉽더라구요ㅠㅠ




따숩게 챙겨입은 둘째날 패숑이에요ㅋㅋㅋ



오늘 날씨도 넘나 좋아서
가족들 영상이랑 사진 많이 찍어주고
서울로 왔습니다💜


일년에 한두번 가족들이랑 이렇게 골프여행을 오는데,
제가 10개월 가량 골프를 쉬다가 처음 나온 필드여서 많이 헤멘거 같아요ㅠㅠ


다음엔 열심히 연습해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당~~🌷



긴글 봐주신 방문자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당!!!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