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도전기/화훼장식기능사

[자격증 도전] 화훼장식기능사 실기 7회차(구조물 꽃다발)

고우니 2021. 10. 25. 15:47
728x90
320x100




 

 

[자격증 도전] 화훼장식기능사 실기 7회차(구조물 꽃다발)

 

 

 

 

 

 

금~토 1박 2일 가족여행을 다녀온 후,

저는 만신창이가 되었어요^^

 

 

그렇지만, 국비지원으로 학원을 다니고있기 때문에..

아픈몸을 이끌고 학원에 출석했습니당..

 

 

결국 이날은 오후 1시에 가서 수업을 드렀어요ㅠㅠ

 

 

 

 

 

 

12시 반쯤 도착하긴했는데..

 

점심시간이어서 바로 옆에 있는 카페 알레스에 와서 커피를 한잔 했습니다~

 

 

 

 

 

 

이제는 제 지정좌석이 되어버린 창문자리에 제 꽃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어용..

 

 

 

리시안셔스, 대국, 장미

 

 

 

말끔히 다듬어 줍니다.

꽃다발용 꽃은 잎사귀 정리를 잘해줘야 합니다.

 

 

 

 

후다닥 만들어본 원추형 구조물

구조물.. 만드는게 꽃 넣는거보다 쉽더라구요^^

오래걸려서 문제일뿐ㅋㅋㅋㅋ

 

 

 

 

 

하..

 

50분만에 코사지하고, 꽃다발 대체 어캐 만들죠???

이날 학원에서 구조물 연습을 집에서 해보려고 말채 2단을 샀습니다.

 

한단에 6,000원이었어용.

 

 

 

 

진짜 뻥이 아니고 할수록 한숨이...

내가 이걸 할수 있을까 싶더라구요ㅠㅠ

 

 





이날 진짜 정신이 없어서 그런지..

반구형 꽃다발한거 사진을 안찍었더라구요ㅠㅠ

제가 시간 내에 만들지못해서 일수도 있어요^^

 

 

 

곧 학원에서 가져온 말채로 반구형이랑, 원추형 구조물 만드는 연습을 다음 수업전에 해보려고 합니다~~

가능하면 영상으로 만들어서 올려볼게용!!

 

 

같이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파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