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도전기/화훼장식기능사

[자격증 도전] 화훼장식기능사 실기 8회차 (내일배움카드) 드디어 종강

고우니 2021. 11. 3. 00:54
728x90
320x100




[자격증 도전] 화훼장식기능사 실기 8회차 (내일배움카드) 드디어 종강






지난 주부터 학원가는 게 넘나... 힘들었다.

그치만 종강이니까ㅠㅠ
힘내서 일어나 출발했다.


쫌 늦은 김에 걍 커피까지 사서 갔다😁



당당히 지각하며 커피도 사온....


안녕 신촌로터리야..


장미, 소국, 거베라, 말채, 루스커스



오늘의 준비물!!

일단 가자마자 꽃부터 다듬고
바로 원추형 구조물 꽃다발을 시작했다.


시간만 넉넉하면 잘만들거 같은데ㅠㅠ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린다🥲


완성작
어떤가유


마지막 수업이라 그런가...
선생님께서 칭찬을 많이 해주셨다ㅠㅠ




바로 이어서 반구형 구조물 꽃다발이다.

난 구조물에 꽃을 넣는게 너무 어려워서...
그냥 그린소재 넣고, 장미 넣고 하는 방식으로 해보았다.




구조물 밖으로 꽃머리가 살짝 나오게 만들어야 한다.


완성


솔직히 이 방식으로 하는게 훨씬 쉬웠다ㅠㅠ

그리구 안쪽에 원형 구조물을 꼭 넣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히히....
고생했어 나 자신😊
칭찬해




마지막으로ㅋㅋㅋㅋ
남은 꽃으로 미니사이즈 L자형 서양 꽃꽂이를 만들고 정리했다.


8주간 일요일 아침 8시반에 일어나..
9시간 서서 수업을 듣는게 너무 힘들었지만
정말 뿌듯하고 값진 추억이다.


이제 12월에 실기 시험만 잘보면 된다😆

고우니 파이팅!!!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