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요리

[요리 레시피] 간단요리 브리치즈 구이(와인 안주)

고우니 2022. 1. 9. 19:25
728x90
320x100







[요리 레시피] 간단요리 브리치즈 구이(와인 안주)







백신 3차를 맞고 누운지 3일째(사실 하나도 안아픔)..

너무 누워있기 지겨워서 일어나 간단 요리를 해보았습니다..😊


와인 안주로도 좋은 브리치즈구이!!!


재료는 브리치즈, 꿀, 견과류 한줌이면 됩니다!





저는 저번에 해먹고 남은 견과류를 따로 모아 놨었어용ㅎㅎ




쿠팡으로 시킨 브리치즈~
3개에.. 11000원대였나.. 맛있습니당ㅎㅎ




껍데기를 까주구요~




접시에 올리고 칼로 잘라줍니다.
칼집만 내도되는데 저는 그냥 잘라먹는게 더 좋더라구요ㅎㅎㅎ




8등분!!




견과류를 듬뿍 올려주구용~
사실 견과류를 살짝 볶아서 올려주면 더 맛있어용ㅎㅎ




꿀을 듬뿍(제 취향) 뿌려줍니다~




촉촉해 보이나요?




요대로 전자렌지에 넣고 1분 돌려줍니다.
너무 쉽죠잉~??




완성된 브리치즈구이ㅋㅋㅋㅋ
너무 간단해서.... 올리기 부끄럽네요ㅠㅠ




부족한 탄수화물 보충해줘야겠죠?




에이스를 한통 꺼내옵니당ㅎㅎ
이런 비스켓류면 다 잘어울려요~




꿀에 절여진 치즈에 꽂아 주구요ㅋㅋ




요렇게 에이스에 치즈한조각 올려서 먹어줍니다~




크......

넘나 구수하고 달달하니 맛 좋네요ㅎㅎ
와인이 땡기는맛!!

전 오늘은 술은 자제하고 치즈랑 비스켓만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담에 친구들이 놀러오면 해줘야겠어요!
너무 쉽고 간편한데 넘나 맛있는 브리치즈구이~
다들 한번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