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요리

[요리 레시피] 먹어도 살안찌는 다이어트 요리! 순두부 팽이버섯 열라면!!

고우니 2022. 2. 5. 12:59
728x90
320x100






[요리 레시피] 먹어도 살안찌는 다이어트 요리! 순두부 팽이버섯 열라면!!






맛있어서 그런지 꽤 오래 유행하고있는 열라면 순부두!!
드디어 제가 한번 해봤는데용ㅋㅋ


저만의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해서 칼로리는 더 낮게 방법은 더 쉽게 해먹어 보았습니당!!





준비물 간단하지요!?

열라면 컵라면, 순두부, 팽이버섯이 끝입니다.
저는 불도 쓰기 싫어서 전자렌지로 해먹을 생각이라 열라면은 컵라면으로 사왔어요😊




열라면 컵라면 뜯어주시구요.




면을 다 넣지마시고, 반정도만 컵라면 용기에 남겨 주시구요, 스프를 까서 넣어 줍니다.


또 팽이버섯은 밑동은 버리구,
버섯들은 잘 씻어주세요^^




라면과 라면스프 위에 씻어군 팽이버섯 넣어 주시구요.

순두부 준비해 주세요.




별거 없고...
칼로 이렇게 가운데를 잘라줍니다ㅎㅎ

저는 순두부 양이 많아서 오늘은 반만 넣을 거에요!



자른 순두부 한쪽을 텁라면 용기에 넣어줍니다.
너무 두부를 흐트리거나 부수지 말아주세요~


남은 순두부는 밀폐용기에 따로 보관해 줍시다.
(조만간 또 해먹겠다는 소리....🐷)




이렇게 준비된 열라면 컵라면 순두부!!!

전기포트로 뜨거운물 준비해주시구요.




용기에 뜨거운 물을 부어 줍니다.

***순두부랑 팽이버섯에서 물이 나오므로 용기의 국물선보다 1센치 정도 아래까지만 물을 부어주세요!!!!




그리고 전자렌지로 고고싱!!!
저는 3분 정도 돌려주었습니다😆

전자렌지 사양이 다를수 있어서 간간히 잘 익었나, 라면 봐가면서 시간 늘리거나 줄이셔도 됩니다.





짠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쉽죠???
팽이버섯이 익어서 퉁퉁해졌어요.




저는 한번 휘젓고, 1분 정도 추가로 전자렌지를 더 돌려주었습니당~~




크....
뜨뜻한 순두부 열라면!!


면은 줄이고, 버섯이랑 순두부는 듬뿍 들어가 칼로리도 적고 맛도 좋네용!!


이렇게 한그릇 먹으니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가끔 다이어트 중, 라면땡길때 해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당😋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 요리 시리즈
앞으로 더더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파이팅!!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