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요리

[홈베이킹 도전] 스위트진 프리미엄 스콘 생지 베이킹 후기

고우니 2021. 11. 3. 10:53
728x90
320x100



[홈베이킹 도전] 스위트진 프리미엄 스콘 생지 베이킹 후기







여러분 제가 오랜만에 미니 오븐을 개시했습니다^^
홈베이킹은 진짜 오랜만이네요!


원래도 빵을 좋아해서 빵집 투어를 다니는데,
집에서 구워 먹어보기는 처음입니닷!!


제가 블로그 개시 후
처음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리뷰를 써보게 되었는데용ㅎㅎ


스위트진의 프리미엄 냉동 생지 스콘 5종!!
라면보다 만들기 쉬운 스콘 만들기에 도전해봅니닷😋


고고딩👉🏼👉🏼👉🏼


스위트진의 생크림 생지 스콘!!




판매처는 아래 공유해 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weetjin/products/5345535561

스콘생지 수제 스콘 맛집 냉동생지 7종 골라담기 홈카페 홈디저트 에어프라이어빵 : 스위트진

[스위트진] 디저트 그 이상의 가치, 프리미엄 수제 디저트 전문 브랜드

smartstore.naver.com









오늘 구워 본 스위트진 스콘들은 더블초코, 대파치즈, 플레인, 트리플치즈, 콘치즈구요.


무엇보다 생크림 스콘이라 기대가 됩니당ㅎㅎ





이렇게 하나씩 스콘 생지 덩어리가 진공포장되어 있더라구요~

대량 구매를 해도 오래 보관이 가능하고
그때그때 먹고싶은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있네용!



치즈 스콘 색감 너무 이쁘죠?


저는 스콘 생지들을 냉동보관 했다가
굽기 30분전에 자연해동 해주었구요.





이렇게 스콘 생지 덩어리를 오븐에 잘 넣어 구워줍시당~

아, 그리구 에어프라이어로도 조리가 가능합니다!!





170도 20분 고고싱 해주었구요^^
( 에이프라이어도 175°C로 20~25분 구워주면 됩니다 )

친구들이 놀러올때 이런거 해주면 좋아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홈카페 처럼..?




익어가는 스콘의 모습



살짝 구워지며 쿠키모양처럼 변하더라구용~

스콘 만들기가 이렇게 쉽다니😆
세상 너무 좋아졌어..





중간에 잘 구워지나 확인해 보았어요^^
자글자글 구워지며 냄새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특히 대파치즈 스콘 냄새가 최고였어요..❣




이 초코스콘 너무 제 취향이에요!!!




크..
치즈 스콘 비쥬얼도 장난아니죠?






오븐 열면서 영상 한번 찍어주었어용^^
🐷🐷🐷



완성!



청정지역에서 자란 건강한 젖소의 우유로 만든 생크림을 사용한 프리미엄 생크림 스콘!!

맛이 어떤지 궁금하죠??




젤 먹고싶던 초코 스콘...❣


말해 뭐하나용???


아아 한잔 타서 같이 먹으니 완전 꿀맛 이었습니다^^
카페 갈 필요가 있나 싶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음식을 해먹는 횟수가 늘었는데,
이렇게 생지를 이용해 홈베이킹을 해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요즘 홈카페, 홈베이킹이 유행이라니
집에서 홈카페 한번 열어보시길 추천합니당~


저처럼 갓 구운 스콘이 함께하면 더 바랄게 없겠죠?


오늘도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당💜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