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요리

[요리 레시피] 버섯과 닭가슴살로 만든 먹을수록 살빠지는 다이어트 에그인헬

고우니 2021. 10. 16. 00:27
728x90
320x100




[요리 레시피] 버섯과 닭가슴살로 만든 먹을수록 살빠지는 다이어트 에그인헬








오늘 퇴근하고 냉장고 문을 열어보니,
주말에 사둔 버섯이 오늘내일 하더라구용.
🍄🍄🍄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다이어트 요리를 하게되었습니당ㅎㅎㅎ


아래 준비물 외에 야채 더 추가하셔도 됩니다.
가지 넣으면 더 맛있어용🐷


준비물 : 새송이버섯, 계란 2알, 슬라이스치즈 1장, 닭가슴살, 토마토소스



자 그럼, 먹을수록 살빠지는 다이어트 요리 고고씽~




1. 새송이 버섯(2송이)를 흐르는 물에 씻고 잘게 썰어 볶습니다.

저는 기름 안넣고 약불에 물 조금 붓고 조리듯 익혔습니다.

후추 좋아해서 조금 뿌렸구용😆




버섯 볶는 동안 추가할 재료들 준비해 주시구용.




2. 닭가슴살도 버섯처럼 잘게 잘라 같이 볶아줍니다.
(저는 닭가슴살 핫바로 대체 했어요)




3. 토마토소스를 부어줍니다.
이 180g짜리 한봉지로 2~3인분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소스까지 부어주시궁..




4. 달달 볶아줍니당.
닭가슴살과 버섯이 다 익을때까지 약불로 조리며 익혀주세요.




계란 두알 꺼내주시구요.




5. 껍질이 안들어가게 잘 깨서 볶아둔 소스 위에 올려줍니다.
(계란을 휘저으면 안됩니닷)


계란을 가능한 멀찍히 떨어트려 올려주세용.




5. 가운데 슬라이스 치즈 한장 올려주시구용.




5. 물을 조금( 3스푼) 넣어주고 뚜껑을 덮어서 3분이상 더 끓여줍니다.



완성!!!


계란이 잘 익었나 보시구용!
이제 그릇에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버섯과 닭가슴살을 듬뿍 넣어서 빵도 필요없고 짜지도않아서 호로록 한그릇 먹어치웠네요.


배도 부르고 칼로리도 적고!!
일석이조가 아닐 수 없네용😄


취향따라 재료 추가해서 드셔도 좋으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당ㅎㅎㅎ


구럼 오늘도 다이어트 성공👍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