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요리

[요리 레시피] 라이스페이퍼 감자빵 감자샐러드로 만들기(간단요리)

고우니 2021. 10. 2. 00:59
728x90
320x100




[요리 레시피] 라이스페이퍼 감자빵 감자샐러드로 만들기(간단요리)






안녕하세요~
고우니입니당ㅎㅎ


오늘은 인스타랑 유투브에서 핫한 라이스페이퍼 감자빵을 만들어 봤습니다😊


저는 기존 레시피랑 달리
감자샐러드 버전으로 준비했구요.

만드는데 10분도 안걸리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들 해보시길 추천합니당.




준비물 : 감자샐러드, 피클(선택), 계란, 라이스페이퍼, 콩가루(아님 미숫가루), 뜨거운물



이 정도 준비해주시면 되구요.
피클은 안넣어도되는데 저는 피자시켜먹고 남은게 있어서 넣었습니다.


사실 계란도 선택사항인데 저는 계란들어간 감자샐러드를 더 좋아해서 넣었어용!!!



자, 준비물 세팅해주시구요~


계란은 삶아서 준비해주세요
탱글탱글


계란을 삶아보니 넘 맛나보이드라구요.
저희집은 계란이랑 두부는 포프리 배달받아 먹는데, 진짜 계란은 여기꺼 먹어보면 다른데선 못먹습니다.

알도 크고 엄청 맛있으니 추천드려요!!!




피자시켜먹고 남은 피클을 잘게 다져서 볼에 넣어줍니다.




매셔로 삶은 계란을 부숴줍니당.
저는 좀 씹히는게 좋아서 많이 다지진 않았어요~


요정도?
피클과 슥슥 섞이게 두었어요



감자샐러드 모서리를 잘라서 볼에 짜줍니다.
저는 반정도.. 500g정도 넣었어요.

전 그냥 감자를 삶아넣기 귀찮아서,
쿠팡프레쉬로 곰곰 감자샐러드를 주문했어요ㅎㅎ
싸고 맛있더라구요~~






자 이제 감자샐러드, 피클, 뿌순 계란을 한데 섞어줍니다.


요렇게?


자, 이정도했으면 거의 다 왔어요!!





이제 뜨거운 물을 준비하고..
넓은 오목한 접시에 부어줍니다.
너무 뜨거우면 안되고 40도 정도?로 물온도 맞춰주세요.


이렇게~~


그리고나서 콩가루를 다른 접시에 준비해 줍시당.
저는 콩가루가 없어서 미숫가루로 했는데..
진짜 감자색이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놀랐습니당😆


요렇게 준비해주시구요~



자, 이제 후반전입니다.
라이스페이퍼를 꺼내주세요!!




저는 계란 2개 감자샐러드 500g 정도 했더니
감자빵 6~7개 정도 나왔습니다.


라이스페이퍼를 뜨신 물이 담긴 접시에 넣어서 말랑하게 해주시구요.


바로 한 손위에 펴서 얹고 감자샐러드를 넣고 싸줍니다.
동글동글하게 모양도 잡아주세요^^
(영상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참 쉽죠잉~?



그러고나서 만든 둥그런 라이스페이퍼 감자빵을
진짜 감자처럼 보이게 하기위해 준비해둔 콩가루(미숫가루)에 굴려 가루를 잘 입혀 줍니다.




자 이렇게....
영상 한번 보시면 쉬울거에용ㅎㅎ






진짜 감자같죠?
비쥬얼에 놀라긴 했습니다ㅋㅋㅋㅋ
엄마가 지나가다가 이거 감자냐 하고 하나 들고가서 드셨어요ㅋㅋㅋㅋ


🥔🥔🥔



이렇게 만든 결과물 보실까용??


진짜 감자인줄ㅋㅋ



뭔가 넘 귀엽죠?
맘에 쏙드는 비주얼입니다.
만들기도 쉽구요!


이제
갈라서 속한번 보여드려야죠??






쨘~
맛도 좋더라구요.
샐러드로 해서 그런가....

넘나 만족스러웠습니다!
😋






라이스페이퍼가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다들 시간나실때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당ㅎㅎ



라이스페이퍼 감자빵 짱맛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