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및 식단 일기

[운동 일기] 헬스 3회차(다이어트 식단)

고우니 2021. 10. 7. 19:59
728x90
320x100








헬스 3회차로 접어들며 드는 생각이
슬슬 근력을 키우려면 쇠질을 시작해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헬스장에가서 덤벨이라도 해보려하면 레깅스언니들과 망고나시 형님들이 넘나 가득해서 나같은 헬린이는 프리웨이트? 구역에 발들이기가 어려웠다...🥲


혼자 고민하다 #여자 #헬스 #루틴 으로 검색해서 유투브 영상을 좀 찾아보았다.



참고한 영상은 양수트레이너님의 영상이다.

https://youtu.be/nQ9oYZS7NV4

나같은 쩌리에겐 가뭄의 단비같은 영상👍




나에게 맞게 살짝 조절해서 순서대로 운동하면 될것 같아 포스팅으로 기록해 둔다.


나는 하체위주로 운동할 계획이고,
이왕 헬스 시작한거 복근만들기를 목표로 삼았다.


-----

☆헬린이 여자 헬스 하체 루틴☆

***1세트는 15회


충분한 스트레칭 5분
사이클 15분
러닝머신 15분

마사지 & 덜덜이

덤벨 어깨 운동(적당한무게 아령을 양손에 쥐고 어깨넓이까지 들었다 놨다) 3세트
아령쥐고 머리위로 팔 구부려서 스트레칭

레그프레스 4세트
레그 익스텐션 3세트
레그컬 3세트

마사지 & 덜덜이

싯업 70개
(일주일에 10개씩 올리는 중)

-----


이 정도로 짜보았다.
아래는 영상에서 추천해준 순서인데,
나중에 다른 부위 운동할때 참고할 수 있게 캡쳐해 두었다.




그리구 오늘 티몬에서 주문한 햇살닭의 닭가슴살 핫바랑 슬라이스가 도착했다.


나는 살을 찌울 생각은 전혀 없고,
유지를 하되 5개월동안 근육량을 최소 +3키로 늘리고 싶어서 운동을 하기로 했다.



인증샷


레그프레스

내샤릉 덜덜이




아휴..
힘들당🥲


암튼 당분간(약속없는날)은 닭가슴살을 저녁으로 먹어주기로 했다.

오늘은 짜장맛 닭가슴살 슬라이스랑 양배추를 좀 먹었다.


맛은 그냥 그런...


아침은 베이글 4분의1조각에 우유를 마셨다.

근데 점심에 연유바게트를 반이나 먹어치웠다ㅋㅋㅋ
또 크림치즈빵도 주서먹고....
딸기우유도 먹고..
생각해보니 닭가슴살 소세지도 하나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음뇽뇽


다 먹어치울뻔했다




앞으로 주 2~3회는 헬스를하고,
주 1회 골프 연습이나 스크린을 할 계획이다.


공부도하구 자격증도 따야해서 정신이 없는데..
구체적인 스케줄을 짜봐야겠다^^


암튼...
다이어트 파이팅이다.
하찮은 나의 근육들아 힘내보자....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