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 및 식단 일기

[운동 일기] 헬스장 문닫은날은 다이어트 식단 걷기 운동

고우니 2021. 10. 9. 22:58
728x90
320x100






헬스장에 다시 다닌지 얼마안되서..
언제 문을 열고 닫는지 잘 모르는게 문제다ㅠㅠ


4시반에 일어나서^^
6시반에 헬스장간다고 가방들고 나왔는데 문이 닫긴거다ㅠㅠ

커피까지 사왓는데 너무 허망했다.

급 노선을 바꿔 이마트에 장을 보러가기로 했다.
왕복 거리 정도면 만보는 걸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오이랑 무화과가 집에 있어서..
아스파라거스랑 버섯 후추 곱창전골 어묵 등등 잔뜩 사왔다ㅋㅋㅋㅋ


집에와서 샤워를하고 방정리도하고 빨래도 개고하니 너무 배가 고파 어지러워서 급히 저녁을 차렸다.


차리고보니
다이어트 식단이다ㅋㅋㅋ




햇살닭 닭가슴살 핫바(오리지널), 다시마 간장뿌려구운 아스파라거스, 오이, 계란, 무화과다.

아스파라거스 너무 맛있다.
핫바도ㅋㅋㅋㅋ



목이메여 제로 펩시도 꺼냇다ㅋㅋ

근데 오이하나랑 아스파라거스랑 계란에 핫바까지 먹으니 너무 배가불러서 나머지는 내일 먹으려고 싸두었다.



밥먹으며 운동량 체크를 하니 그래도 만보이상 걸어서 만족스럽다.

어제 로제떡볶이를 먹었으니 오늘은 이렇게 해줘야 안심이된다.


담주 주말엔 몸무게를 올만에 재봐야겠다.

흐규 다이어트 힘들다🥲












320x100
LIST